[kr-(tag) ]태그된 글이 pay out 후에 사라집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kr-tag 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어떤 이유에서인지 pay out 후에 글이 사라집니다.

제가 쓴 글들을 살펴봅니다.





위의 포스팅들은 pay out이 된 게시글들입니다.




아직 페이아웃 되지않은 게시물입니다.

kr-golf kr-sports 에 들어가보면




페이아웃 된 게시글들은 없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생각나는 몇몇 태그를 들어가봅니다.
kr-pick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leesunmoo 님께서 kr-pick 글을 쓴 이후에 페이아웃된 글은 없어지는 현상이 동일하게 발생했습니다.




@leesunmoo 님께서 9일 전에 제안하시고, 처음 사용하셨으나 게시글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많이 사용하지않는 태그가 사라지는 게 아닌가 싶어서 인기 태그를 확인해봤습니다.
kr 태그는 도저히 엄두가 안나
kr-newbie를 거짓말안하고 6분간 돌려 끝까지 내려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payout 된 글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7 days ago 가 마지막 글)

많이 사용하는 태그라면 저처럼 6분간 내려보지 않아서 보이지 않았던 것입니다.
kr-golf, kr-sports 등 소규모 글은 글이 많지않아 payout 후에 new 에서 사라지는 것이 눈에 보인 것이었네요.

결론

Pay out 후에는 게시글이 new, hot, trending 모두에서 사라집니다. (kr-golf hot, trending 확인)
따라서, 본인 글이 사라졌을때 당황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제 글이 별로라서 자체적으로 없애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인기 많은 태그들은 게시글 수가 많아서 상관없겠지만
소규모 태그에서는 글이 사라지게 되면서 사용되지 않는 태그라는 인상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r-(tag) 들 중에 아직 글이 많지않은 태그에 치명적이지 않나 합니다.
또, 나중에 태그 내에 게시물 검색이 생긴다면 찾아지지 않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If you use a lot of tags, I did not look like I did not look down for six minutes.
Kr-golf, kr-sports, and so on.
conclusion

After you pay out, your posts will disappear from both new, hot, and trending. (Kr-golf hot, check trending)
So, I hope you do not panic when your article disappears. (I thought I was getting rid of it because my writing was not enough.)

Most popular tags do not matter because they have a lot of posts
In small tags, it seems that you can give the impression that the tag disappears and is not used.
It is not likely to be fatal to many tags in the kr- (tag) yet.
Also, if you find a post in the tag later, you may have a problem that is not found.

Thank you for sharing this post.
I have latest pos in my blog, lets check it my family

Thank you for translation

You are welcome

태그를 해도 일주일뒤면 사라져 태그별로 모아볼 수 있기 어렵겠네요 ㅠㅠ

I have follow and Upvoted your blog

Thank you :)

you are welcome. may I translate all you update post. just help everyone.
visit my blog please

You are welcome ma man.
Thanks for everything

pay out된 글들은 태그에서 사라집니다.
kr-faq태그를 만들어 정보게시판처럼 사용해볼까 했는데 이런 치명적인 문제가 있어서 하지 못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공지사항 등을 뉴비에게 알리기 힘들겠네요 ㅠ

저도 kr-security태그를 쓰는데 제 글이 별로거나.. 저밖에 안써서 없어지는 줄 알았습니다ㅠㅜ
이런 비주류 태그 계속 써야할까. 의미가 없으니 그만쓸까 걱정 되네요.

저랑 같은 생각이셨네요 ㅠㅠ 저도 고민이 됩니다

아...이런 정보가...저 역시 일본문화에 흥미가 많다보니 kr-japan을 밀고가려했는데...페이아웃후에 없어질 수도 있는거군요 ㅠㅠ

태그 사용자가 꽤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

생각도 못했던 이슈네요. 메이저 태그들만 살아남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일정 수준의 사용자가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ㅠㅠ

1주일 지나면 글이 사라져 아카이브 기능으로 활용할 수가 없습니다.

아하 제 글을 저만의 태그로 모두 모아놓을까 했는데 힘들겠네요

당황스럽네요.. 당연히 남았을거라고 생각했던 글들이 검색이 안된다는것이

저도 처음에 당황했습니다

몰랐는데... 개선되어야할 것 같네요

소규모 태그에는 치명적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