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TR 땀밴드 후기 / GUTR Sweat Band

in #kr7 years ago

1.PNG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골프 연습장에서 연습을 하다보면 땀을 많이 흘리게 됩니다.

특히 안경을 쓰는 사람들은 땀이 안경에 묻어서 불편합니다.
나중에는 이렇게 안경에 물이 고이게 될 정도로 땀이 흐릅니다.
눈썹이 어느정도 막아주긴 하지만 일을 잘 못해서 땀이 계속 눈에 들어가게 됩니다.
땀을 닦아내도 계속해서 떨어져서 연습이 힘듭니다.

2.PNG

이러한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자전거 라이딩을 하는 분들이 사용하는 땀밴드를 샀습니다.

3.PNG

이런식으로 찍찍이와 밴드를 통해서 머리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저는 머리둘레가 꽤 큰편인데 중간크기의 밴드로 충분했습니다.
대두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찍은 시연영상입니다
샤워기로 땀이 비오듯 하는 상황을 만들어봅니다.
밴드에 있는 홈을 따라 흘러서 눈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운동하시면서 땀을 많이 흘리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운동열심히하시는분들한태 엄청 유용할것 같은데요!! 그런데 갑자기 저희회사에 영업대리님이 땀을 매일 비오듯 흘리시는데 하나사주고싶어지네요//...ㅎㅎ

운동할 때 유용합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강추합니다 :)

오..... 이런 아이템도 있다니 새롭네요.

저도 몰랐는데 자전거 타시는 분께 추천받았습니다 ㅎㅎ

좋네요! 운동할때 머리가 길면 귀찮은데 헤어밴드있으면 편하더라구요 ㅋㅋ 얼굴이 오징어가 될뿐...

헤어밴드는 씻어줘야하는데
이건 물에 휙휙 하면 다씻어져서 좋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