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나이키 루나 커맨드 2 수령 및 사용기 / Nike Lunar Command 2 Review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메입니다. EN translation is following each phrases.
오랜만에 인사하네요
그동안 대학원 일이 바빠서 글 쓸 시간이 없었습니다.

Hi :) It's coinmaker.
I've been busy for doing work.

이번에 필드를 가게되어서 골프화를 구매해야했는데요
얼른 신어보고 사야할 것 같아서 매장이 많은 나이키 골프의
나이키 루나 커맨드 2 를 샀습니다.
가격은 105000원 정도이고, 한국 오픈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I had a opportunity to play a 18 hole round in real field. So, I had to buy golf shoes.
It was about 100 dollors in Korea open market like ebay.
This golf shoes are Nike lunar command 2

택배박스는 바로 버려버립니다
두둥!

Boom!

짜잔

Bang!


디자인이 정말 깔끔합니다.
저는 옷이나 신발 등은 깔끔한 무지 같은걸 좋아합니다.
최대한 깔끔한 골프화로 사봤습니다.
밑창에는 이런식으로 잔디밭에서 발을 고정시켜주기 위해 스파이크가 있습니다.

I like simple clothes and shoes with no pattern.
Nike Lunar Command's design is quiet simple.
There's spike for supporting our foot to be stubborn.
I heard that real field is pretty slippery for swing.

저의 발사이즈는 실측 (엄지에서 뒤꿈치까지 제일 긴 길이) 270 mm 입니다. 발볼은 103 mm 정도 됩니다.
골프화는 토박스가 살짝 크게나와서 275 을 신어도 잘맞습니다. 한치수 크면 오히려 길이가 너무 길 것 같더군요.
보통 운동화는 280을 신습니다. 혹시 구매할 예정이신 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My foot size is 270 mm length, 103 mm wide. Nike Korea products are 'wide' shoes which is wider than other shoes.
I usually wear 280 mm shoes but golf shoes have large toe box. So I decide to select 275 mm shoes.

스파이크가 없다면, 그냥 일상용으로 사용하여도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드라이빙 레인지에 갔습니다. 울산 언양 근처에 있는 단심골프랜드 입니다.
180 m 정도 되는 드라이빙레인지인데 이 근방에서는 가성비가 제일 좋은 곳입니다.
새로 산 골프화를 신고 연습을 했습니다. 발을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I went to driving range for testing my shoes. It is quiet good driving range with affordable fee.
The length is about 180 m. New golf shoes was good. It grab my feet on the ground well.

골프화를 사셔야하는 분들은 나이키 루나 커맨드2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 recommend Nike Lunar Command 2 for golfing.
Thank you for reading.

Sort:  

안녕하세요 coinmaker님, 오랜만에 뵙는 듯 하네요 ㅎㅎ
나이키 골프화를 구입하셨군요.. 저는 나이키는 한번도 안신어봐서 ㅋ
풋조이만 신다보니 신던것만 신게 되더라구요~~ 필드 가셔서 좋은
스코어 기대해 봅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 님 ㅎㅎ
저도 풋조이가 스파이크 맨처음 만들었던 곳이라길래 살까하다가
급히사야해서 나이키 매장에서 샀네요 ㅎㅎ
머리올리고 스코어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부담없이 즐기세요~~ 골프는 멘탈게임이라고 다들 하는 말이네요 ㅋㅋ

넵 코인시장에서 다진 멘탈을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네 ㅎㅎ 화이팅 입니다~~

디자인이 정말 깨끗하고 예쁘네요.
스파이크도 신기 합니다.
골프는 연습장에서만 쳐봐서 스파이크화 같은게 있는것도 몰랐네요.ㅎㅎ

맞습니다 군더더기없이 깨끗해요 ㅎㅎ
스파이크는 필드에서는 꼭 필요합니다 잔디나 진흙에 미끄러지거든요
연습장에서는 스파이크리스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스파이크리스는 평상시에 신어도 예쁩니다 ㅎㅎ

신발이 잘빠졌네요~너무 이뻐요^^
좋으시겠어요~~

맞아요 너무예쁩니다 ㅎㅎ
왠지 골프실력이 늘것같네요

골프 정말 어려운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즐거운 라운딩 만드세요~~~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골프화의 스파이크 신기하군요 _ 자세히 볼일이 없어서 이번에 처음 자세히 보네요ㅋㅋ
새하얀 새신발을 보니 내가 산것도 아닌데 기분이 좋네요ㅋㅋ

흰색으로 깔맞춤을 했습니다.
사용할때마다 수건으로 닦아줄 생각입니다. 깨끗하게
아 스파이크는 교체도 가능합니다 ㅎㅎ

골프화네요ㅎㅎ 이쁩니다. 아버지한테 한번보여드리고 맘에드리면 사드리는걸로해야겠네요ㅎㅎ 좀 신으실만하시던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872.85
ETH 3031.64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