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고래님들 필독! 스팀파워 임대해주실 분 찾아요 (하소연)

in #kr7 years ago (edited)

짱구.jpg

우럭 참치 상어 돌고래 고래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 전 스팀잇을 시작한 새우입니다

제가 포스팅하고 있는 글은 저의 오랜 커뮤니티 생활을 바탕으로 한 웃긴 글들 위주로 쓰고 있어요

그리고 스팀잇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싶고, 나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어요

'대역폭'이라는 시스템 때문에 유저 접속량이 많아지는 저녁 시간이 되면 활동을 못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활동 기록을 보면 다 아침~저녁 이전에 활동한 거예요

저녁에 바빠서 활동을 못하는게 아니라, 대역폭 때문에 그래요

저도 사람이 많은 시간대에 활동을 해서 댓글도 좀 받고 보팅도 좀 받고 싶은데

대역폭 제한 때문에 활동도 못하고 다른 사람들 글만 구경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정독한 글이 되게 많은데 대역폭에 걸려서 보팅도 못하고 댓글도 못 남기고 있습니다. 강제 눈팅 중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큰 물고기 혹은 고래님한테 활동 제한이 걸리지 않는 수준의 파워 임대를 받고 싶어서 이 글을 올리게 됐어요

아직 스팀잇 왕초보라서 어떻게 임대를 받고, 어떻게 다시 돌려주는지 잘 모르지만 알려주시면 잘할 수 있습니다. 컴맹은 아니거든요

그리고 제가 받게 되는 모든 보상은 다 스팀파워를 높이는 데 사용할 생각입니다

마음같아서는 지금 당장이라도 파워 높이고 싶은데 아직 일주일이 안 돼서 보상이 안 들어오네요

최대한 열심히 파워를 높여볼 테니 그 전까지만 임대 부탁드려요.

이제 해가 저물고 밤이 찾아오고 있는데 또 활동 정지 당할까봐 무섭습니다..


02-15 스팀파워 100개 임대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Sort:  

파워 100개 임대받았어요. 빌려주신 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