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스팀잇 친구들 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130_161832578.gif

안녕하세요. 며칠 전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사람입니다.

제가 코인을 통해 스팀잇을 알게 되어서 처음에는 코인 관련 글 위주로 작성하려고 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이미 코인으로 유명한 블로그는 차고 넘쳐서 경쟁이 너무 심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개그 관련 글 위주로 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개그가 좋다면 보팅과 구독해 주세요.

여러분들이 원하신다면 꾸준히 업로드 하겠습니다.

(사실 원하지 않아도 매일 올릴거임. 강제임)

소개글이라고 달랑 글만 쓰기는 좀 심심하니까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사진도 하나 올려봤어요

Sort: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첫 소개글에는 kr-join 태그를 사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형이라고 부를게요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우선 형님부터 팔로우 했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개드립 많이 기대할게요!
맞팔하면서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가입한 뉴비에요 ㅎㅎ
팔로우 하고 좋은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형님 멍멍이 사진이 아주 귀엽네요. 멍멍이 사진만 보고 팔로우 합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 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웃음 않주시면 않올겁니다 ~
그나저나 일단 반갑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형..

개그 관련 태그가 있었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기 바래요. 환영합니다!!

기억해내 주세요ㅠ

https://steemit.com/created/kr-gazua
kr-gazua 태그에서 일단 놀아보시는게^^

꿀팁 감사요

Upvoted ☝ Have a great day!

thank you. baby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04.67
ETH 2444.0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