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티스의 새로운 거래소 상장이 곧 발표되겠네요.

in #kr7 years ago

WARNING: 이 글은 단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지 코인 매수를 추천하거나 강요하지 않습니다. 코인 매매의 결과로 인한 이득과 손실은 온전히 여러분의 몫입니다. 부디 제글이 정말 신빙성이 있는지 충분히 확인해 보시고 본인의 판단하에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얼마전에 @coinkorea님의 글에도 올라왔었지만

HitBTC에서 리플, 스트라티스, BTS, FCT 중 한 코인의 상장을 놓고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투표 자체가 엄청난 흥행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스트라티스가 1위인 채로 투표마감이 1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스트라티스는 인기에 비해 주로 거래되는 거래소가 폴로와 비트렉스 2곳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그외에도 여러곳이 있지만 모두 거래액 2만달러 미만으로 미미합니다.)

HitBTC는 제가 알기로는 API가 깔끔하게 제공되어 있는것이 장점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거래액도 제일 많은게 이더리움으로 1,675BTC정도(55억)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폴로와 비트렉스에 이어 주요 거래소가 하나 추가되는 경우 스트라티스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투표 마감이 23시간정도 남았다고 하는데 그 시간이 지나고 나면 거래소 측에서 정식으로 상장 공지를 하게 되겠죠?

Sort:  

리플 절대 반대입니다. BTS는 중국에서 잘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은 거래소마다 다른종목을 합니다.
한국은 죄다 같은 종목을 하네요.

그러게요. 좀 다변화를 해야하는데 아직 현재 코인 종류만으로도 서버가 감당을 못해서 그런지 쉽사리 못늘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중국시장과 코인가격과의 상관관계는 크게 보이지않는 것 같아요

대부분 채굴자들이라서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