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구글 관련 코인이라니 내일 일어나서 다시 읽어 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C코인 홈페이지 주소 좀 알려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

장난하시나요..
CC 공동구매자들과 잘못된 정보에 대한 피해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겁니다. 오늘 경찰서 방문 및 변호사상담 했습니다. 스캠일시에요.

혹시 CC 관련정보 아시는거 있으시면 공유 부탁 드려도 될까요?

저도 여기 투자했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왜 포스팅도 삭제되고 구글CC코인 트위터도 삭제됬죠? 저도 법적인 조치에 동참하겠습니다.

제가 오해했네요 트위터를 보니 앞으로 호재가 많네요 죄송합니다. 믿고 장투하려고 합니다.

혹시 트위터 주소 아시나요?

트위터에 있는 정보로 적잔게 넣었는데 스캠이면 어쩔?
홈피나 트위터가 있는거로 봐선 그런거 같진 않지만 정보가 부족하네요

혹시 트위터 홈피주소 아시나요?

트위터 계정 cloudcashcoin 입니다. 4월 초 이후 더이상의 트윗은 올라오지 않고 있습니다.

구글코인 스캠인가요?텔레그람도 사라졌네요ㅜㅜ

스캠 확정인듯 합니다.. 텔레그람도 사라지고 트윗도 이제 안올라오고요. 이 글 작성자분은 곧 고소미 드실지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