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덕 INSIDE] 암호화폐 결제 받는 VR카페

in #kr6 years ago
과일깍기 게임을 한 번 하러 왔다가 이제는 매일 과일깎기 게임을 하고 있다는 매니저와
어린 나이에 대차게 사업을 시작했지만 요즘은 매니저 월급을 주려고 암호화폐 투자한다는 사장님.  

                                         COINDUCK 파트너 아이브이알카페의 이야기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23살 박종호입니다. 지금은 서강대학교 재학중이고 아이브이알카페 사장이기도 합니다.
매니저  23살 한진규 아이브이알 매니저입니다. 매장 오픈할 때부터 일을 시작했어요. 원래는 VR 게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러다 여기서 첫 VR게임 경험을 해보고는 이렇게 되었네요.과일 자르기 게임이었는데 요즘 매일 과일만 자르고 있어요. 과일 열심히 자르면서 거의 오시지 않는 사장님을 대신해 매장을 지키고 있습니다.(눈치)



우와.정말 어린 나이에 사업을 시작하셨네요. 첫 사업이 VR인 이유가 있나요?

사장님 딱히 VR인 특별한 이유는 없었어요. 작년 이맘때 즈음 돈이 벌리는 원리를 깨달았죠. 제 할 일 하면서 돈을 벌 방법을 찾다가 VR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이 VR이란게 한번 해보면 또 하고 싶은 중독성이 있거든요. 이 매니저 친구 보세요! (웃음) 매니저 맞아요. 저 보세요. 


그렇군요. 그럼 요즘 아이브아일카페 상황은 어떤가요? 돈이 많이 벌리나요?

사장님 아..요즘은 불황이에요. 초반 3~4개월은 정말 잘 나갔어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다니깐요. 지금은 보이시죠? 지금도 사실 영업시간이에요. 영업시간에 인터뷰를 할 수 있는 것도 다 손님이 없는 덕분이죠. (하하)
매니저  10m도 안되는 거리에 큰 VR카페가 들어오니깐 맥을 못 추겠어요. 저희는 법을 지키는 사업을 하려고 불법 전단지는 절대 돌리지 않거든요. 이거 참 난감하죠.




이런...두 분 다 얼굴이 갑자기 어두워지시네요. 이럴까봐 준비했습니다! 두둥!  30초 코너!  마음껏 홍보하세요! 거짓말 보태도 괜찮습니다! 경쟁사 비방도 괜찮습니다! (욕,비속어는 삼가주세요)    

매니저 사장님 (쿵짝) 아이브이알카페가 브이알의 원조다. VR 하고싶으면 안 올 이유가 있나? 딴데는 비싸고, 할 게임도 없고, 기다리는 시간도 많고. 저희는 정말 가격도 싸고, 게임 종류 많고, 게임 하다가 중간에 끊고 그런거 없어요. 브이알의 원조. 다른 곳은 (특히 앞에 저기 저 큰 매장! ) 게임 종류도 없고, 좀비 게임 하는데 게임을 중간에 끊어요. 칼같이 15분 짜르는거죠. 저희는 그런거 없습니다. 와서 3시간 4시간 하고 싶을 때까지 해도 되요 절대 끊지 않아요 (돈만 낸다면) 무조건 재밌고 싶으면 여기로 와야 해요. 그냥 오면 되는데 뭘 고민해? (사장님과 매니저님의 말씀,말투 그리고 숨결까지 생략없이 그대로 옮겼습니다.)



이 인터뷰를 보고 오게 될 미래의 손님에게 공약 한마디! 

매니저  음. 스티밋 인터뷰를 보고 오신 손님이라.. 제가 보팅파워가 800 있는데! 저희 가게 왔다 가시고 후기 써주시면 보팅파워 800으로 보팅해드리겠습니다! 리스팀도 해드릴게요!
사장님  보팅파워 800이면 플랑크톤일텐데 그래도!! 꼭 오세요!!




재밌네요. 이제 본격 질문 들어갑니다! 어쩌다 코인덕을 신청하게 되셨나요? 

매니저  코인사이트에서 이더리움 결제 일일 체험하는 걸 봤어요. 찾다가 코인덕 맵을 봤고 그래서 이거다 했죠! 여기 올라가만 있어도 홍보 효과가 될 거 같아서 사장님한테 말했어요.코인덕 신청하자고 한 달을 설득했습니다.
코인덕 (불쑥)  아니, 왜 신청하는데 한달이나 걸렸는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사장님  하하 임시 신청 해놓고 잊고 있었어요. 그러다 문자 두 번 오고 전화 한 번 오고 매니저가 옆에서 빨리하라고 한 10번 정도 들으니깐 신청해야지 싶었죠.



매니저님은 코인덕맵을 자세히 보셨네요?

매니저  네! 코인덕맵 찾아보면서 저희 주변에는 어떤 가맹점이 있나 찾아보기도 했어요. 지금까지는 신촌에는 몇 개 없는데 중국집 복성각이랑 치과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짜장면 먹고 싶을 땐 복성각으로 갈거에요! (하하) 앞으로 신촌에 코인덕 파트너가 많이 생겨서 같이 도우면서 지냈으면 좋겠어요.



정말 좋은 얘기네요. 그렇다면 신촌에 있는, 하지만 아직 코인덕을 신청하지 않은, 사장님께 한마디 해주세요! 

매니저  신청,,신청하세요! 정말 새로운 시도인거같아요.
사장님  신청하는 것만으로도 홍보가 정말 잘 될거같아요, 이렇게 코인덕에서 직접 인터뷰도 나와주고!!
매니저 사장님 코인덕 (합창) 300만 투자자 코인덕으로 가즈아아!!!



어느덧 인터뷰가 마무리네요. 정말 아쉬워요. 마지막으로 가장 어렵고도 쉬운 질문을 하나 드리죠.아이브이알카페에게 코인덕이란?

매니저  어렵네요.
사장님  음.매니저  우리에게 코인덕은 전단지다! 저희는 전단지를 아예 돌리지 않는데. 코인덕이 전단지 역할을 대신 해줄 것이라 기대합니다! 전단지 돌리지 말고 코인덕 신청하세요!!(절대 코인덕은 위와 같은 답변을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매니저분과 저희도 인터뷰 하는 날 처음 뵈었습니다.)


코인덕은 전단지다

Sort:  

Congratulations @coindu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63.38
ETH 3708.5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