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자동 트레이딩 봇(1) [초단타 봇]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첫 글을 올리진도 벌써 4일이 지났네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현재 초단타 봇, 중투 봇, 장투 봇 3종류의 서버를 운용 중입니다.

오늘은 제가 운용 중인 빗썸 계정 중 초단타 봇에 대해서 리뷰 하겠습니다.

초단타 봇은 거래량이 어느정도 보장된 비트코인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빗썸 기준 비트코인 최소 구매, 판매 수량은 0.0001, 약 300원 정도가 되겠습니다.
1.JPG

원하는 구간대(가격 분석결과)에 가격이 형성되면 약 2~3초의 딜레이를 두고 0.0001비트씩 구매하고 되고

수수료를 제외한 어느 정도 남는 가격에 판다고 보시면 됩니다.

판매, 구매 수수료(쿠폰 구매 기준) 0.75%를 염두에 두고 판매 금액을 책정합니다.

초단타봇의 장점은 상승장, 하락장에서도 크게 물리지 않으며 적은 상승 하락을 반복하는 장에서 상당히 많은 거래가 일어난다는 점입니다.

약 2주간의 초단타봇 구매, 판매 목록입니다.
2.JPG.

자세한 수입 내용은 공개 못하지만 1460x15 = 21900번의 판매,구매가 이루어졌고 금액이 작아서 수익이 크게나진 않았습니다.

현재 비트 가격이 하락중이라 안정된 시기에 0.001비트 씩 거래해볼 생각입니다.

수익이 나고 안 나고를 떠나서 이런 트레이딩 방법도 있다는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kr-join 테그는 가입인사용 테그 입니다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벤티

아 넵 생각없이 이전글 태그를 그대로 복사해왓었네요.. 주의해야겠습니다

호오.. 단타쟁이로써 흥미롭군요

장투만큼 안전한것도 없겟지만.. 저도 단타충인가 봅니다 ㅎㅎ

최소마진이 리스크관리에 참 좋죠 ㅎㅎ 코인은 좀 더 늘리셔도 될 것 같은데, 역시 통계를 내보시는게 제일 좋겠죠? ^^

네 초단타봇은 최근에 거래체결 내역을 보다가 이미 최저 가격으로 수십건씩 거래되는 봇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은 후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이런 봇운용은 일반인도 할 수 있나요? 흥미롭습니다!

개발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은 있겠지만, 일반인이라도 관심있고 흥미가 있으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꼭 봇쪽 이야기는 아니지만 독학으로 어느정도 수준이상 도달한 분들을 많이 봐왔습니다.ㅎㅎ

아하 그렇군요 본인이 개발하는거군요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것도 나쁘진않을것같은데 제가 그만한 자본가가 아니네요 ㅜ.ㅜ

아직 누군가에게 팔만큼 제가 확신이 들진않아서 관심있는 분들에 한해서 따로 미팅은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운용해보고 싶으면 어떻게 연락드리면 될까요

아직은 주위 지인들의 소개로만 미팅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완성단계라고 보기엔 부족한점도 많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