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뉴비인데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포루투칼도 멋진 나라네요 ^^ 네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Congratulations @coin123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포르투갈 그리고 포르투 꿈의 도시에요 >ㅡ< 언젠간 꼭 가볼거에요!

포르투 정말 꿈의 도시에요 꼭 가보세요ㅎㅎ
sweetsue님이 쓴 터키여행기 정말 잘 봤습니다
글쓰시는거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

두번째 사진이 특히 멋지네요
꼭 한 번 가보고싶습니다 포루투갈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들 나눴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