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3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in #kr7 years ago

제가 첫 추천 스타트를 끊어보겠습니다. 요즘 제가 제일 열심히 포스팅을 기다리고 있는 분 중 한 분인 @mkland님입니다.

무려 8달, 10개국을 걸친 자전거 여행을 하셨다고 하는데 현재는 2번째 나라인 중국의 24편까지 포스팅하셨습니다. 여행 스토리 자체도 놀랍고 글도 재밌게 쓰셔서 한 편 한 편 올라오자마자 찾아 보고 있어요. 제가 낮다고 할 수는 없는 보상이지만 @mkland님의 글은 더 좋은 보상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팔로워 수를 봤을 때 확실히 저평가 되셨다고 생각해서 더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Sort:  

첫스타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정성스런 소개 또한 감사드립니다. 귀한 첫스타트를 끊어주신 만큼 다른분들 참여도와 무관하게 무조건 1추가 스달을 전송하겠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3스달 바로 전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gyepark 님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글을 올려주시는 world park 님! 양질의 글들 차근 차근 읽어볼게요. 파이팅입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여행 정말 부럽습니다 ㅜㅜ 너무 대단하신거 같아요.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3 스팀달러 전송했습니다. 꼭 다른분이 추천한 세분이상 팔로우도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단순히 이벤트 조건을 위해서가 아니라 정말 제가 계속 찾아뵐 수 있는 분들을 팔로우하는게 맞을 것 같아서, 추천 댓글 더 늘어나면 찬찬히 둘러보고 세 분 이상 팔로우 참여 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원하는 방식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형식적인 팔로우가 아닌 단 한분을 하더라도 아 이분은 정말 나랑 통하겠구나 하는 분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나다. 꼭 조건을 맞추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천천히 부탁드립니다 ^^

저평가 스티미언으로 추천된 분들 중 여럿은 이미 제가 팔로우 중인걸 보니 제가 스팀잇 활동을 아주 게을리하지는 않았나봅니다. :-)

@skuld2000님의 추천인 @homechelin님, @kingbit님의 추천인이자 아드님 @bakhasatang님, 그리고 직접 댓글을 다셨지만 저평가된 신입분이라 생각되어지는 @pinkrabbit님. 세 분 팔로우했습니다!

기억하고 마무리까지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좋은 많은 분들과 이미 소통하고 계셨었군요 :)

제 블로그의 열렬한 팬(제 착각 아니겠죠? ㅋㅋ)이신 @coffeenut 님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상도 보상이지만 제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일기처럼 한편 한편 써 나가고 있는데, 제 블로그에 자주 와주시고 댓글로 응원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열렬한 팬 맞으신거 같습니다 ㅎㅎ

팬 맞습니다! 블로그 프로필 보니 2018년에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듯하던데.. @mkland님 여행기 보기 위해서라도 그 이후까지 쭉 스팀잇에 남아있어야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32.25
ETH 2469.3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