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실시간 코인 시세, 한국 프리미엄 조회 프로그램 - Coin Ticker v.1.6

in #kr7 years ago

sunset.pn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사진은 @coffeenut 직접 촬영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코인 관련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려합니다. inaity라는 분이 개발하여 개인 홈페이지에 공개해 둔 Coin Ticker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2달 전 쯤 우연히 발견하여 사용해 온 프로그램인데, 얼마 전 카톡방을 통해 다른분께 소개해드리기도 하여 스팀잇에도 필요로 하실 분이 계실까 싶어 소개해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위와 같이 코인원, 빗썸, 코빗, 폴로, bitFlyer 5가지 거래소의 BTC, ETH, ETC, XRP, BCH 5가지 코인 시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설정 란에서 선택한 거래소를 기준으로 (한국) 프리미엄 비율도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포터블 프로그램이라 별도의 설치 없이 다운, 압축 해제 후 실행만 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창 모양도 조절이 가능하여 스크린샷과 달리 1x6, 3x2 등의 모양으로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며 느낀 작은 단점이 하나 있다면 최소화 버튼이 없는 것이 종종 불편하네요.

다운로드는 개발자 분의 개인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링크: http://www.inaity.com/?p=93

혹시 실행이 안되거나, 조회가 안되는 분은 MS 닷넷 프레임워크 설치가 필요합니다.
링크: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2643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옷...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런곳도 있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구글링 하다가 발견해서 댓글 남깁니다.

네, 제가 그 inaity 입니다.

우선 소개글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 2.0 으로 버전업 해서 다시 올려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론 항상 다른창 위에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어서
최소화 버튼은 없어도 되지 않나... 해서 삭제 해 버렸었는데
필요하시다고 하시니 다시 추가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개발자분께 직접 댓글을 받게 될줄은 몰랐네요.
지금도 제 바탕화면에 띄워져있는데 얼른 가서 버젼업 하겠습니다.
피드백까지 받아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

포스팅 사진 속 비트코인 시세를 보니 한달 여 만에 엄청 올랐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72.85
ETH 2384.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