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거하게 운동을 했더니 온몸이 아작날 것 같아요!

in #kr7 years ago (edited)

stadium.pn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사진 출처: pixabay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어제 오전 11시부터 오늘 아침 5시 반 첫 차 시간까지...
탁구, 당구, 배드민턴, 풋살, 볼링, 밥+술 후 E스포츠까지...

전국 각지에 흩어져있어 오랫동안 못 보던 친구들이, 추석 연휴를 맞아 무려 10명이나 한 번에 모여서, 아주 건전하고 빡세게 주말을 불태웠네요.ㅋㅋ

다들 대학생일 때는 꽤나 자주 모인 것 같은데, 몇 년 전부터는 각자 일도 다니고, 취준도 하고, 시험 준비도 하고, 여러 이유로 하나둘 바빠지다보니 이런 인원이 모이기는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덕분에 어제는 특별한 포스팅도 못하고 오늘자 출석부도 오후 3시에 일어나서야 올렸네요.

자고 일어나니 온 몸이 뻐근해서 앉고 일어나고 걸을 때 마다 아- 소리가 절로 나지만, 간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와서 기분이 좋네요.

이제 슬슬 연휴를 마무리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준비를 해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집에서 좀 쉬며 집 정리도 좀 하고 일상을 다시 가다듬으려합니다.

스티미언 분들도 연휴 막바지 기간 잘 보내시길 바래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어이구~ 밤새서 운동을 하셨군요...
엄청 피곤하시겠어요.
좋은 친구들이네요~~~^^

올림픽 전 종목 출전하셨네요..^^

회복하시려면 시간이 필요한 듯... 박카스 한 병 권해요...~~~~~^^

안녕하세요 @coffeenut 님, 정말 알찬 주말을 보내신 것 같습니다 ㅎㅎ
좀 무리를 하셨다고는 해도 정말 신나게 즐기셨네요^^ 오늘 푹 쉬시고
내일 멋지게 일과를 시작하셨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헉!!! 저렇게 많은 종목의 운동을 하루에!!
대단하시네요~
오늘은 푹 쉬며 피로 푸세요^^

체력이 대단하시네여 ㅋㅋㅋㅋㅋ 마음 맞는 친구가 10명이나 ㅎㅎ

친구들과 운동 더없는 즐거움과 행복이지요^^ 그런데 몸이 풀어지려면 하루는 더있어야🤗

와 오늘 거의 운동선수셨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이제 화요일부터 운동 시작하는데 벌써 몸이 아파요....... 커피넛님 기운 받아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