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내부마켓에 걸어둔 스팀 구매 주문이 체결되었네요. :)

in #kr7 years ago

스팀 내부 마켓 현재 시세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저는 포스팅 수익으로 인한 여유 SBD가 생기면, 100 SBD 정도씩 스팀잇 내부마켓에 STEEM:SBD 1:1 비율에 매수 주문을 넣어두는데요.

이번 스팀 가격 하락으로 인해 1:1 비율에 도달하면서, 예전에 걸어두었던 주문이 2시간 전 체결되었네요.

지금처럼 큰 하락이 일어났을 때 1:1 비율에 가까워지고, 보통은 STEEM>SBD의 가격이 유지되므로, 50:50 보상으로 받은 SBD을 이런 기회에 간간히 STEEM으로 환전해두면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오늘 @leesunmoo님의 스팀론으로 추가 50 SBD 여유를 확보하면서, 방금 한 번 더 매수 주문을 넣어두었습니다.

다만 이미 기회를 포착한 스티미언들의 매수 주문들이 많이 걸려있어서 이번 하락 동안에 추가 체결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지금부터 걸어두면 언젠가 또 기회가 왔을 때 선체결 되겠지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one I didn't understand your language I feel to read then translated in Google translate . Thanks you

Thank you. Google translator is not working well with Korean, but you can understand rough context.

저도 오늘 200 바꿧네요 ㅎㅎ

저도 좀 더 걸어둘껄 하는 아쉬움이.ㅎㅎ
사실 요즘 시세에 관심이 없어서, 오늘 1:1 비율이 올꺼라 생각도 못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우와- 좋은 가격으로 잘 바꾸셨네요~
저는 스팀파워로만 받고 있다보니 스달이 모일 생각을 안하네요. - __-;;

스파도 좋지요.ㅎㅎ
전 이것저것 스달 가지고 노는 재미(?)를 위해 나눠 받고 있습니다.ㅎㅎ

스팀파워를 어느정도 보유하는게 좋은가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SBD 여유라는게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지네요~~^^

스팀 파워는... 높으면 높을수록 좋겠죠? 높이기가 쉽지 않아서 문제이지요.ㅠㅠ
저는 #kr-market 등 SBD 활용할 기회도 놓치고 싶지 않아, 100 SBD 정도는 확보해두는 편인데, 전적으로 개인에 달린거라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ㅎㅎ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진짜 올리기 쉽지않은거 같아요

열심히 글쓰다보면 되겠죠!

안녕하세요 coffeenut님, 1:1이면 정말 잘 전환하셨네요.. 저는 그걸 못 참고 1.06 정도에 그냥 전환해 버렸네요 ㅋㅋ 화이팅 입니다^^

1.06도 충분히 좋은 비율이지요! 1:1 비율은 이번 하락장에 다시 체결은 안될 것 같아요. 어차피 전 SBD 모이는 속도가 느려서 다음 기회까지 보고 미리 주문한다는 마음으로..ㅎㅎ

네 ㅎㅎ 그저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 스팀이 올라주기만을 바래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파워업~ 하시나요? 스팀과 스팀달러 둘다 쭉~ 오르길 바래봅니다~

일단은 STEEM으로 들고 추이를 지켜보렵니다.ㅎㅎ
SBD <-> STEEM 전환 반복으로 배 이상으로 불려보길 꿈꿔보고 있습니다.ㅋㅋ

저도 바꾸었습니다 ㅎㅎㅎㅎ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알트들의 하락장에서도 스팀은 이런 기회가 있어 좋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좀 바꿔봐야겠습니다^^
근데 스달 모아놨다가 바꾸면 꼭 스달 쓸 일이 생기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그래서 100 SBD 정도는 비축해두고 환전합니다. :-)

글을 읽고 있으면서도 계속 들었던 이야기인데 아직도 모르겠네요..ㅎㅎ 스팀파워는 스티밋내 영향력인데 스팀과 스팀달러 두개의 차이가 뭔지 잘...스팀달러가 실제 돈인건가요~ 스팀은 스티밋내의 가상 돈이고요??;;;

댓글을 뒤늦게 봤네요. 스팀과 스팀달러는 그냥 서로 다른 2가지 가상화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한민국에서는 원화 1가지의 법정화폐를 채택하고 있는데, 스팀잇에선 2가지의 화폐가 통용되는 것이죠. 그 중 스팀달러는 시스템상 US 1달러와 가격이 비슷하게 유지되는 특징이 있고요. 스팀은 스팀파워로 1:1 전환이 가능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