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6, 업비트가 가져간 나의 1원..?

in #kr7 years ago (edited)

bitcoin.png

@leesol님이 그려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2_164539.png

업비트 거래 내역을 훑어보던 중 이상한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완전히 같은 수량, 같은 가격에 매수/매도 하였는데 사라진 1원.
물론 수수료 반영 전 금액이고 원화마켓에서 거래했습니다.

제 1원은 어디로 간 것일까요?

하루에 몇 건의 거래가 일어나고, 이런 일은 몇 번 일어나는지 알 수 없지만,
차이가 발생하는 것 자체가 신뢰도가 떨어지는 일이 아닐지...

정말 사소한 금액이지만 신경에 거슬립니다. :(

왜,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인지...
일단 업비트에 문의는 보내두었습니다. 어떤 답변이 올지 궁금하네요.


저는 지난 손실 이후 매매를 거의 쉬고 있습니다.
시세가 조금씩 회복세라 장투 종목들이 멘탈 회복에 도움을 주네요.

모두 성투합시다! 으쌰으쌰


@sunshineyaya7님 손글씨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폭락맨탈을 지키지못하고 매도후에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소액만 남기고 빼버렸습니다.
장이 살아나니....
곧 계좌도 다시 살아나길 기대해봅니다.

대문이 너무 멋진걸요 ~ 잘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

사소하게 생각했던 부분인데..
정말 거슬리네요.. 저도 유심히 살펴봐야겠어요.. 1원도 모이면 큰 돈이니까요..
조언 감사합니다.~~

저런것 까지 찾아 내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맞죠~ 아주 사소한 것에서 신뢰를 잃을수도 있는데... 왜 저런것인지 저도 궁금합니다!

헉 1원이 어디로 가버린갈까요 ?? ㅇ_ㅇ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딱 걸렸네요. 미국 같았으면 큰 소송감인데요?

어떤 답변이올지 궁금하네요!

헐 가벼운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업비트에서 뭐라고하는지 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