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

in #kr7 years ago

coffeenut

안녕하세요. 휴가 여파로 활동이 적어진 @coffeenut 입니다.

8일 간 휴가에 이어, 금요일 밤엔 못 본 친구들도 보고, 오늘은 가족 외식도 다녀오고, 즐거운 일들이 많은 2주 였는데, 덕분에 2배 3배 정신 없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도 신경을 거의 못쓰고 있고.. 스팀잇도 마찬가지라 요즘 포스팅도 거의 못하고 선 팔로우도 거의 못했는데, 감사하게도 조금씩 팔로워가 늘어나 어느덧 200명이 넘었네요.

얼른 일상도 스팀잇 활동도 정상 궤도에 진입하여, 꾸준한 포스팅을 하길 스스로 기대해봅니다.

팔로우 해주신 분들, 꾸준히 제 글에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7월의 마지막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모두 감사합니다.

Sort: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커피넛님 ^^
긴 휴가를 보내셨군요ㅎㅎ

쉴 땐 좋았던 만큼 후유증이 크네요. 감사합니다. :)

200 팔로워 축하합니다! 저도 늦게나마 팔로우하고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였습니다. 반갑습니다. :-)

오랜만에 오셨네요 커피넛님 :-)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오랜만입니다 뉴소울님.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축하 드리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기찬님. :-)

커피 좋아하는 저에겐 아이디도 대문도 너무 예뻐서 욕심나네요~2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개인적으로 대문은 좀 더 멋지고 예쁘게 바꿔주고 싶은데 능력이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저도 팔로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맞팔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잦은 소통하겠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돌아오셨으니 또 왕성한 활동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

커피넛님 글은 자주 찾아서 읽고 있었는데..
뜸하셔서 어디 멀리 가셨었나 했습니다ㅜ
축하드리고 돌아오셔서 좋습니다~

너무 기분 좋은 말씀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