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래너 1+1 무사히 받았습니다! (+ 새로운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103_110032734.png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연말이 되면 찾아오는 스타벅스 플래너 이벤트. 플래너 증정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쭉 진행되지만, 어제까지 딱 일주일간은 플래너를 1개 더 주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가 있었죠.

매년 주변에서 난리(?)를 간접 경험하곤 했는데, 올해 처음으로 저도 참여해봤습니다. 동생과 프리퀀시를 같이 모으고 가족까지 동원하여 일주일간 17잔의 음료를 마시는 데 성공했네요.ㅋㅋ

이게 뭐라고 17잔을 꼭 채우려고 매일매일 열심히 마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받아 놓으니 뿌듯하네요.ㅋㅋ 부디 다이어리 받는데 쏟은 열정만큼 내년에 이 다이어리를 열심히 활용하길....

20171031_bonusStar.jpg

오늘부터 2주 간은 크리스마스 음료 보너스 별 적립 이벤트를 합니다. 먹어보고 싶던 가나슈 케이크, 스노우 캬라멜 케이크와 요즘 푹 빠진 토피넛 크런치 라떼를 신나게 마셔야겠습니다.ㅎㅎ

토피넛 라떼는 크리스마스 이후에도 팔면 좋겠어요. 전 스타벅스에서 라떼류는 돌체라떼 말고는 잘 안마셨는데, 스벅 라떼 중에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당~

음.... 저 ... 감사 합니다 라고 외치고... ㅋㅋ 주소 드리면 되나요 ㅋ?

한 개는 프리퀀시 지분의 1/3 정도를 담당한 동생 손으로 이미 떠났습니다.ㅋㅋ

축하드려요 미션클리어하셧군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와우! 벌써 17개를 채우셨어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는 열심히 모았는데..
막상 다이어리를 받고 보니 안쓰게 되더라는.. -_ -;;
그래서 요즘은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 아하하;;

저도 지금껏 다이어리 제대로 써본적이 없어요.ㅋㅋㅋ
이번엔 힘들게 받았으니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이거 막 프리퀀시 판매하기도 하잖아요ㅋㅋㅋ

정말이네요.ㅋㅋ 검색해보니 프리퀀시 팔면 커피 반값에 마신 정도 되겠군요;

네ㅋㅋㅋ 모으는 친구들에게 주면
그렇게들 좋아라 합니다 👍

다이어리 상반기는 공들여 쓰는데 하반기부터 점점 깨끗해진다는^^;; 부럽습니다~~ ♡

저도 그래요.ㅋㅋ 상반기도 아니고 1/4분기....?ㅋㅋㅋ
이번엔 열심히 써보겠습니다.ㅋㅋ

골드 회원이여도 꼭 실물 카드가 있어야 위 이벤트 참여가 되는건가요?
모바일로만 있으면....안되는건가보네요?ㅠ

모바일만 있어도 가능해요! 저도 실물 카드는 안씁니다!

저도 예전에 신나게 모으다가 다이어리를 안쓴다는것을 직접 경험하고 결국 모으는걸 포기했다는....

전 처음 모아봤어요. 내년에도 또 모을 구실을 주기위해 열심히 써보겠..습니다.ㅋㅋ

다들요것 때문에 스탬프 열심히 모으더군요ㅎ

요즘 스타벅스가 갈 때마다 북적북적하네요.ㅎㅎ

와 커피넛님 엄청나네요 ㅎㅎ 저거 17개 인가 모으려면 엄청나게 오래걸릴거 같던데 ㅠㅠㅠ 저는 오늘 골드카드 수령하러 가야겠어요 ㅎㅎ

저 혼자 마신게 아니라 가능했었네요. 그래도 힘들더라고요.
골드카드 드디어 수령하시는군요! 축하드려용.

ㅎㅎ커피넛님~~!! 신청을 늦게해서 늦게 받네요 ㅠㅠ 생각보다 만들어지는건 2주 걸린다고 나왔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만들어져서 도착했어요 ㅎㅎ

저는 2주 꽉 채우고 도착해서 '여유롭게 공지하는줄 알았는데 아니네' 싶었는데 전부 그런건 아니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