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의 휴식 , 더 착한커피 전주상산점

in #kr6 years ago

약속 시간까지는 아직 한 시간이 남았고,
집에 들어갔다 나오기는 애매한 상황.

image

잠시 앉아 가방에 넣어 온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 카페 하나가
새로 생겼음을 발견하고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image

더 착한커피 전주상산점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20

카페의 내부는 외부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넓었습니다. 나무 테이블의 크기도 위치마다
다양해서 1인, 2인, 4인 등 함께 온 사람들의
수에 맞춰 자리를 택하면 됩니다.

image

저는 1인이므로...일단 주문부터^^
오늘은 저녁 약속에 커피를 마실 것 같아
일단 tea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image

가장 좋아하는 히비스커스.
작년 홍콩 여행에서 처음 알게 된 이 차의
매력은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색은 오미자차와 비슷하지만 맛은
완벽하게 다르죠. 한 시간 남짓한
독서를 마치고 약속 장소로 Go!

잠깐의 낮잠이 꿀과 같듯
잠깐의 독서가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카페여행자, @coffeenews 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착한커피 본적있는데~! 체인점인가봐요! 히비스커스는 한번도 안마셔봐서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거마평로 1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히비스커스 처음 들어보는 차라서 그런데 어떤 느낌인가요
색은 오미자 같지만, 완벽하게 다른 맛이...

오미자는 새콤한 맛이 난다면 히비스커스는 꽃향기가 나요 음...어떤 분은 히비스커스가 시큼하다고도 하시는데 맛을 표현하는 게 쉽지 않네요~스타벅스에도 접하실 수 있으니 만약 기회가 되시면 마셔보실 수 있기를요^^

안녕하세요 커피에 그림취미가있군요
보팅
팔로합니다 교류해요
저는 수채화 서평 요리는 아니고ㆍㆍ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반가워요~^^ 저도 교류하러 놀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