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시장 순대맛집 본래순대

in #kr6 years ago

"순대국 좋아하세요?"
image

저는 순대국이 지닌 시원함이 좋아서 가끔 먹는답니다.자주 먹는 건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음식이 있잖아요. 제게는 순대국이 그런 것 중 하나입니다.

image

때마침 허기졌는데 순대가게가 눈에 들어왔어요. 실은 순대를 먹고 싶었는데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1인으로서..그냥 순대국으로 주문.

image

가격은 7000원.
1000원 추가시 특으로 나와요.
다음에 들리게 되면 특으로 먹어봐야겠어요.
특이라는 게 얼만큼 특별하게 나오는지 궁금하니까요.

image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70

이른 저녁이라 가게는 한산.
덕분에 여유롭게 먹고 나왔답니다.

오늘 저녁은 순대국 어떠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7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언제 먹어도 친근감 있는 음식중에 하나지요.

맞아요~! 친근감 넘치는 맛난 음식 ㅋ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네요 그렇게 먼곳이 아니라 가볼수도 있겠습니다^^

네~무난한 맛으로 괜찮더라고요^^

오늘은 카페가 아니고 맛집이네요~^^ 순대국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은근 보양식이라 한그릇 먹고싶네요~

오늘은...날이 더우니 몸보신 스페셜로~^^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