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odejs] steem-js 댓글 정보 읽어들이기 활용

in #kr6 years ago

steem.api.getContentReplies()함수를 한번 돌려봐야겠네요.
함수 하나씩 전 지금 정리해 가고 있네요.
이렇게 예제로 나온걸 보면 참 좋아합니다.
머리속에서 컴파일하기 쉽고 컴파일 되면 다양한 상상력이 떠오르거든요.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네 저도 틈날때마다 정리하고 있고 나중에 정리 되면
readthedocs.io 에서 메뉴얼로 따로 만들려고여 ^^

steem.api.getAccountHistory()함수로도 별로 필터를 사용하면 해당 아디에 대한 댓글도 추출이 가능하네요.
보팅, 댓글, 거래내역등 모든 정보를 조회할 수 있네요. 거래내역정보를 memo를 읽는 방법을 찾다가 보니깐 필터로 원하는 구분내역만 추출할 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 / 어서 시간 될 때 전체 api 목록 테스트를 해보고 알맞는 활용 방법을 찾아봐야 될텐데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