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양이의 영역싸움 현장 고발ㅎㅎ

in #kr5 years ago

차에 들고양이들이 잘 달라 붙어 있지요.
지난 겨울에 차 엔진속에 새끼 고양이가 앉아 있는 걸 본적이 있는데 새끼라서 귀엽긴 했었는데 고양이들이 위험하게 차밑이나 차속에 들어오는게 좀 그렇더군요.

Sort:  

저도 항상 그런 느낌이 ㅎㅎ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근처가 공원이니까 넓은 데서 살면 좋은 텐데.. 하고 생각하는데요.
아마 먹이하고 추위 때문일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