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특수개발?] 채팅 프로그램 개발2

in #kr6 years ago (edited)

확실히 자바스크립트가 편하네요.
예전에 소켓 공부할 때 C로 서버 만들고 통신하는데 C로 코딩 무자게 복잡하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영상처리에 관심이 많아서 서버에서 영상처리 된 것을 클라이언트로 쪽으로 실시간으로 영상을 전송하는 실험이였는데 무지 힘들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Sort:  

codingman ㅎㅎㅎ 예. 자바스크립트, 파이썬 이런 게 엄청 잘 되는 이유가 있죠. ㅎㅎㅎ 저도 예전에 C 배울 때 졸프로 화상채팅 만들면서 울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ㅎㅎㅎㅎ 심지어 별로 만들지도 못했죠. 저는 영상처리는 못 할 줄 알고 관심이 없었다가 최근 들어서 좀 관심이 생기네요. ㅎㅎㅎ 예전에 그정도면 역시 상당한 수준이셨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74.56
ETH 2461.9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