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특수개발?] 채팅 프로그램 개발

in #kr6 years ago

node.js 서버하셨군요.
전 라즈베리파이에 설치해서 아톰에 코딩하면 바로 서버에서 갱신되게 해야하는데 라즈베리파이에서는 그게 안되서 아톰으로 편집하고 나서 복사해서 올리고 참 귀찮게 node.js를 가지고 노네요.
뭔가 재밌는 서버를 만들어서 운영해 볼까 지금 고민중이네요.
개인용서버로요.

Sort:  

오호. 제가 만든 게 nodejs 서버였다는 사실을 답변보고 알았네요. 핳핳 codingman님 라즈베리파이는 그게 안 되는군요. 몰랐습니다. 오 재밌는 개인용 서버라 뭘 만드실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ㅎ

코딩한고 저장하면 바로 서버가 업데이트 해야하는데 그게 잘 갱신이 안되고 서버를 닫았다 다시 재실행해야 하는게 좀 라즈베리파이에서 귀찮더군요.
생활코딩에서 node.js 과정을 예전 하루 날잡아서 한번 따라 해 봤어요.

아하. 그렇군요. 라즈베리파이 쓸 때 유의해야겠습니다. 생활코딩의 nodejs 과정이라... 아 그걸 봐도 되겠군요. 저도 한 번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