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악 2.きんいろモザイクメモリーズ kinmemo game b.g.m (space ver.) STAGE

in #kr6 years ago

로직 저번에 이야기 하셔서 찾아봤는데 어려워 보이더군요.
무료족이라 체험해보고 싶었는데 포기함
LMMS로 비트음악멜로디를 하나 만들어서 주말에 하나 올릴까하고 평일 몇차례 시도했는데 역시 전 음악적 재능이 없네요.
음악이 쉽지 않네요.

Sort:  

로직이 더 쉬울 수 있어요. 무료로 쓸 수 있는 루프가 많아서 그 루프 조합에 조금만 변경해서 음악 쓰는 사람도 많아요. Tv보다보면 bgm에 익숙한 로직 루프가 들리기도 하죠. ㅋㅋㅋㅋ음악 창작 수업중에 주사위에 음을 쓰고 굴려서 작곡하는 방법도 있고 쓴 멜로디를 거울 본 것 처럼 뒤집어서 연결하기도 하고 조금씩 해보셔요. ^^ 2주일에 하나써도 대단한거죠.

막귀라 재능이 없네요.
악보나 비트박자같은걸 무작위로 막클릭해서 그 멜로디를 듣고 좀 들리기 좋게 음계만 약간 변경해서 3~5초 멜로디까지는 만들어 수 있는데요.
그 이상은 막귀로 안되더군요.
그냥 살룬님의 만든 음악이나 올려주시면 가끔 들을께요.

ㅋㅋㅋㅋㅋ 나중에 요런거 해결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볼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