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지스팀잇] 스팀툴(steemtool) 이용 방법! - [easysteemit] Tips for steemtool @segyepark / @carrotcake

in #kr6 years ago

오! 잘만드셨네요.
이제 전 steem api 입문할려고 하는데 html도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손땐지 오래라 그냥 c언어 개념을 함수 찾아서 때려 맞춰서 공부하고 있네요.
함수가 실제로 구동되는 예제를 많이 찾아야 하는데 너무 의미가 단편적으로 소개되어서 공부하기가 쉽지 않네요.
한번 머리속에서 컴파일 되면 쉬운데 그 과정이 너무 힘이 드네요.
보팅함수하나 찾아서 이제 겨우 주사위 하나 만드는데 성공했는데 갈길이 머네요.
목표는 자바스크립트로 해서 d3언동해서 시각화 하는게 목표인데 d3도 기초만 예전 좀 공부해보고 지금은 기억도 안나고 공부할 것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