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Coin 구세주-1일차

in #kr7 years ago

AltCoin 구세주


코인판 대폭락 주에 -30% 손실을 보고 떠났는데 미련으로 소액을 폭락한 종목중 싼것에 파킹하고 갑자기 지난주 주말부터 폭등하더니 몇배가 올라가 버린건지 이걸 투자했어야 했다는 미련이 남았지만 오늘 오른가격을 보니 원금을 회수할정도의 돈이 되었다니 다행이란 생각이 문득 드는 날이네요


남은 금액: 오늘부터 1일차


원금만 찾아가고 남아있는 금액이네요!

진짜 어디에 투자하지도 못할 금액이지만 재미로 요즘 트랜드 코인판에 두고 왔네요!

Note:
     확실히 코인판을 떠나니 정신건강에 좋고 미련도 없네요!
     그냥 온라인 게임을 하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냥 게임한다는 기분으로 남겨 놓으니 재미가 있네요!
Sort:  

주식도 게임하는것처럼 하면 스트레스도 안받고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뭐든 너무 얽매이면 안좋은것 같습니다.

맞아요! 즐기면 좋고 빠지면 정신건강에 안좋음

저도 꽤 벌어서 그 돈으로 주식도 좀사고 이짓은 그만하자 싶어 코인판을 떠났습니다. 떠나면서 잃어버려도 아깝지 않은 정도를 남겨놓고 왔는데 처음에는 재미있더니 이게 점점 불어나 다시 신경쓰이게 될정도의 금액이 되니 또 제 일상을 갉아먹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맞아요!
즐기는 정도까지가 제일 부담 없는것 같아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참고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