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포렉스] 상장 펌핑 받고 가즈아... feat.BUMO(부모코인), Davinci(다빈치코인)

in #kr6 years ago

dac_2.png

금일(31일) 오후 3시 국제거래소 비트포렉스(BitForex)에 다빈치코인(DAC)상장일정에 대한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비트포렉스는 현재 글로벌 거래소중 거래대금 순위 1위의 메이저 거래소입니다. 다빈치코인의 거래소 지갑생성 및 상장일정은 해당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트포렉스(BitForex) 홈페이지 : https://bitforex.com

저점 풀매수했던 다빈치코인이 드디어 비트포렉스에 상장한다고 합니다 ㅎㅎ 코인마켓캡 거래량 1위(자전거래 포함이겠죠 ㅋ) 거래소이고 제가 보유한 코인들이 하나 둘 상장하는거 보면 정말 찍신이 강림했나봅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중국쪽 코인이 BUMO, Davinci, Ontology 등이 있는데, 이 중에서 벌써 2개나 상장하니 기분이 좋네요! 예전부터 비트포렉스 쪽에서 트레이딩 마이닝으로 많이 땡겼거든요.


다빈치코인(DAC)

dac1.png

현재 하닥스쪽에 상장된 코인인데 저점에서 좀 잡아두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ICO 가보다 많이 내려간 상태라 다른 거래소 상장이나 새로운 호재 나오면 분명 더 오를 것이라는 감이 확 와서 ㅎㅎ 여튼 그렇게 저점에서 매수한 다음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몇일 뒤에 보니~ 비트포렉스 상장 공지가 떴네요 ㅎㅎ
공지 확인은 텔레그램 공식방: https://t.me/Davinci_KR/3801 에서 하실 수 있어용~

부모코인(BU)

dac22.png

BUMO 코인이 상장한지 이제 4일차 인듯한데, 확 오른뒤 조정 되는 듯하네요! BUMO 코인도 제가 비박스에서 투자했던 코인이라 조금 더 올라서 기분은 좋네요 ㅎㅎ BUMO 코인은 중국 쪽 코인인데 이미 60여개의 DApp 들이 굴러가는 메인넷! 출시한 코인이더라구요.

관심있어서 좀 더 찾아보니까 중국 보험회사, 은행 등에서 이미 블록체인을 이용해서 보여주고 있다고 하니, 왠만한 블록체인 기술보다 더 확실하게 증명되는 듯 합니다!

앞으로 중국 쪽 코인들 매수/매두 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