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소개와 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eversloth 님의 소개로 스팀잇에 오게된 Code_G 유검우입니다.

그간 귀동냥을 통해 스팀잇의 가능성과 대단함에 대해 알고는 있었는데, 막상 첫 발을 내딛으려니 옛날에 하이텔 게시판에 첫 글 올릴때처럼 생소한 기분이네요^^;;

저는 진보 정당 운동가이고, 동시에 php 개발로 먹고사는 노동자입니다. 그래서 '노동정치연구소(@laborpolitic)'의 집행위원직도 맡고 있고, 'IT노조(@itunion)'의 조합원이기도 하죠.

이번 지방선거에선 서초제3선거구(서초2·4동, 양재1·2동, 내곡동)에서 노동당의 서울시의원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제가 몸담고 있는 당과 살고 있는 동네에 대해선 차차 소개드리겠습니다.

제가 대한민국 정치판에서는 흔치 않은 케이스라서 종종 재미난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분간은 선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혹시 댓글 외에 문의나 소통이 필요하시다면 텔레그램(https://t.me/withykw)이나 [email protected] 이용해주십시오.

앞으로 색다른 이야기, 좋은 정치로 계속 찾아뵙겠습니다.

Sort:  

코드지님 무슨 팟캐스트에 가끔 출연하시는 분 아닌가요? 무슨 팟캐스트인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노동당 계열 분이 하셨던 것 같기도 하고... 혹시 기억나시면 답글 올려주세요 ㅎㅎ

예전에는 야채인간의 야채라디오라는 팟캐스트에 아주 가끔 게스트 출연을 했구요, 최근에는 노동정치연구소@laborpolitic에서 제작하는 팟캐스트 '콜드케이스'에 출연했습니다 ^^
앞으로도 종종 콜드케이스에 출연하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http://laborpolitic.red/?page_id=1099

아아 제가 생각한게 야채라디오였습니다. 초반엔 많이 들었다가 방송이 뜸해져서 좀 놓고 있었는데 코드지님 덕에 생각나서 다시 구독 눌렀습니다 ㅎㅎ 콜드케이스는 물론 쭉 듣고 있구여.

반갑습니다 :) 이력이 정말 독특하시네요. 재미난 이야기 기대돼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할게요.
맞팔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에요~ 재밌는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겁게 스팀잇 하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봇댓팔리 4종세트 받을 준비하세요~^^
4종세트.jpg

헛,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멋진 활동 기대하겟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독특한 이력이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노동당 활동을 하셨군요. 완전히 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이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합니다.

비슷한 이력이 있으시다니 더욱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