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ovie] 영화 '버닝' 보신분 있나요? :)

in #kr6 years ago

[kr-movie] 영화 '버닝' 보신분 있나요? :)


Screenshot_20180604-011438_Samsung Internet.jpg

안녕하세요 @code91입니다 :)
저는 오늘 하루의 마무리로
영화 버닝을 보려고 했어요

근데 상영관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상영관을 찾아도 정말
황금 시간대는 다 피해서 애매한
시간대에만...

결국 버닝을 보지 못하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는데

이게 뭔가요...
종영이라뇨 :(

사실 주변에서 '버닝'이
재밌다고 찬사를 보낸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게다가 유아인씨의 안티 페미니즘과
스티븐 연의 욱일기 사건 이후

반응은 더 냉랭했었죠 :(

하지만 제게는 초록물고기, 박하사탕 등의
양화로 유명한 이창동 감독의
작품이고 오랜만의 작품이라
기대러 다가오는 것이 사실이었어요

게다가 유아인씨와 스티븐 연씨의
연기는 개인적으로 훌륭하다고
생각하기도 하구요 :)

물론 스토리는
진부할 수 있는 내용이지만
꼭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ㅎ

너무나 아쉽지만
이렇게된걸 어쩌겠습니까 ㅠ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ㅎ...

Sort:  

아 벌써 내렸나요?? 저도 이창동 감독 영화라서 함 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아직 완전 종영은 아니네요 ㅎ
오늘 극장가서 관람해야겠네요 :)

재미있다고 들었는데 흥행은 실패 했나봐요
나중에 봐야 갰어요

그런가봐요 너무 아쉬워요 ㅠ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ode91!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ode91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