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참여! - Hello Fellow Steemians this is @cocacola40~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cacola40 입니다.
핑크피그(@pinkpig) 님께서 이벤트 하시는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에 참여 해보려고 그림한번 그려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두가지 버젼으로 그렸는데요,
첫번째 마스코트 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닭이 희망찬 출발이나 상서로움의 상징이라고 하잖아요 ?
그래서 닭으로 표현을 한번 해 보았어요.
그리고 인디고색 있는데는 우주 ㅋㅋㅋㅋㅋ
유명해져서 우주까지 커지라고요 ㅎㅎ

이름 :
계팀잇
[닭 계(鷄)랑 스팀잇 합성어]

소개 :
날개닭
Flap of wings(날개짓)
닭은 한국에서 희망찬 출발이나 상서로움의 상징을 뜻하는데,
두마리의 닭으로 마치 날개짓하는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스팀잇이 더 나은 미래로 날아가라는 뜻

저작물사용허가여부 :
CC BY
(저작자 표시만하면 2차 저작물이나 배포, 수정등이 OK)

KakaoTalk_20180222_095835937.jpg

두번째 마스코트 입니다.

그리고 났더니 새로 이미지라서 ...
실제로 마스코트로 사용이 되어져야 한다면..
음... 조금더 다듬어서 사용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이름 :
계팀이
[발전해가고 있다라는 뜻으로 Getting it이랑 발음 비슷하고 닭 계(鷄)의 음도 있으면서 스팀잇과의 합성어)

소개 :
Depths(깊이)
스팀잇이 맨처음 만들어졌을 때는 아는 사람들이 몇몇없어서 흐렸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지금의 스팀잇이 됬다는 뜻

저작물사용허가여부 :
CC BY
(저작자 표시만하면 2차 저작물이나 배포, 수정등이 OK)

KakaoTalk_20180222_095717231.jpg

그래도 고민해서 그린거니까
예쁘게 봐주세요!!!!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이벤트가 계속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우와 진짜 닭을....엄청나게 표현하셨다.!!!
진짜...닭인줄알겠어요!! 너무 멋있어요ㅠㅠ

투표전에, 참가자 명단 확인할 겸 작가님과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에 실리게 됩니다!! 참가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닭이 정말 정말 색채가 화려한 새처럼 보입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우왓.. 물에 비친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요
뜻도 좋네요 : )

아직 뜻에 비해 그림실력이 한참 모자르네요..

와 그림이 예술이네요!!
자주와야겠네요.
팔로우할게요.

감사합니다 더 나은 작품으로 자주 뵈요!

우와...

말씀하신 "닭은 한국에서 희망찬 출발이나 상서로움의 상징" 것처럼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대변해주시는거 같습니다^^
그림은 물론이고 의미까지 고려하시다니 작품이 많이 노력하신게 보이네요^^

제가 볼 떈 아직 부족한점이 많지만 더 노력할게요^^

Cool looking artwork thanks for sharing! You are very talented! How long did the illustration take you?

Wow! Thanks for good view!!! Maybe it takes 1h :)

닭으로 그린 거는 처음보네요.
신선합니다.

대부분 사람형태로 표현하셨길래 차이를 주고 싶었어요^^

캐릭터가 힘차게 표현됬네요
색감도 너무 이뻐요 ;D
천사짱짱맨_작게.gif

좋게 봐주셧다니..너무 감사합니다 짱짱맨~

우와~진짜 잘그리셨네요~^^계속 감상중이네요 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작품 만들어볼께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와 밑에 물결 이는게 완전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8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 중 1점을 매주 일요일마다 게시하는 전시회 '르바미술관'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0.91
ETH 235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