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음료 진저비어를 소개합니다. Bundaberg gingerbee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호주에서 탑5안에 드는 탄산음료 진저비어를 소개드립니다!~^^

IMG_0623.JPG
(이건 그냥 생강맛 :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합니다. 생강맛이 약간 깔려있어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음료인데요? 작년에 한국에 정식 수입으로 들어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도 팔구요^^
IMG_0625.JPG
(이건 레몬라임!😍 꺅
)

"홈플러스(사장 김상현)는 호주의 자연발효 탄산음료 ‘분다버그 진저비어’(Bundaberg Ginger Beer)가 수입 탄산음료 평균 판매량의 4배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3월 국내 첫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전체 수입 탄산음료 매출 3위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인기가 좋다는데 한번 드셔보시면 그렇게 생각 할수 밖에 없습니다.ㅜㅜ 넘 맛있어요!

IMG_0624.JPG

처음 이 음료를 마실땐 비어 라고해서 술 인줄 알았는데~~ 비어처럼 숙성 시켰다고해서 비어였습니다.

진저비어는 비옥한 분다버그 땅에서 자란 생강의 뿌리에 퀼즐랜드의 특산품인 사탕수수와 물을 넣고 발효시킨 생강발효액으로 만든다고합니다.

IMG_4812.JPG
(이건 구아바맛 - 이건 아직 한국에 인들어온듯합니다. 전 뉴질랜드에서 먹어보았어요!)

3 일이상의 발효과정과 숙성을 거쳐서 만든다고합니다.
여러분도 꼭 드셔보시면 좋습니다.
오늘 저녁은 진저비어 한판 하시면 어떨까요?^^

편의점에서는 1병에 3,300원?!
홈플러스에서 구입하면 2500원정도입니다!~~IMG_0621.JPG

스티밋 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저도 편의점에서 사서 마셔봤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다만 용량이 좀만 컷으면 좋았을뻔했네요ㅎㅎ

와! 아시는군요? ^^ ㅎㅎ 수입제품이라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아쉽긴합니다. ~~ 아 그런데 한복 너무 잘어울리세요~~ ^^

함 사먹어봐야 겠습니다 ^^

네!~ 강추 드립니다~^^ 소철님도 좋은 저녁 보내세요~~

😁😀😃😆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글도 정말 깔끔하네요 하나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0^ 꼭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 좋은밤 보내세요

번다버그 진저비어!!! 맥주 한캔먹고 자면 꿀맛.

맥주는 아니고 탄산 음료긴한데^^ 꼭 한번 드셔보세요 ^^*

나는 마신다 신기한 음료 호주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0184.04
ETH 1615.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