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사건~ 카페스튜디오제이슨에서 steem 결재 받다.(Win a Star Award for Best Actress at the Cafe seutyudio)

in #kr7 years ago (edited)

4시간 전 멋진 청년이 카페스튜디오제이슨에서 쵸코라떼 2잔 값을 steem으로 결재하였다.
내가 steem을 알게 된지 27일째 되는날이다.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steem으로결재된곳이 우리 카페인것이 자랑스럽다.
Four hours ago, a handsome young man paid the price of a chyoko latte at a cafe in Cafe seutyudio.
It is the 27th day that I learned steem.
We are proud of our first place in the Republic of Korea for the first time in Korea.

Blockpay로 결재하려고 하였지만 잘 ~ 되지 않았다.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은 언제든지 Blockpay로 결재하실수 있도록 준비된 상태이다.

Kview님도 Blockpay로 결재하려고 무진 노력을 했건만 잘 되지는 않았다.
중요한것은 어째튼 결재가 되어 현물로 사용된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Kview님과 함께 온 예쁜 여자 친구분께 감사합니다.
Kview님은 일부러 홍대에서 의정부까지 오셨다니...
그 열정이 대단한것 같다. 이렇게 또 좋은 인연이 만들어 지니 기쁘고 감사하다.

아들뻘 되는 Kview님이시지만 좋은 인연으로, 아름다운 사람으로, 서로 돕고, 행복한 일들을 만들어가길 기원한다.

사진이라도 한장 찍어 놓을것을 아쉬움이 남는다.
다시 한번 더 방문해 주면 맛있는것 공짜로 줘야 겠다.
행복한 꿈을 꾸며 푹~~ 주무세요 들~~

Sort:  

저 의정부주민인데 조만간 찾아가겠습니다^^

아~~ 그러시군요!!
넘 반가워요.
찾아 주시면 영광입니다.♥

안녕하세요~~~~~ 역시 팬이 많으시군요. 덕분에 유명인사 되겠네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진짜 또 갈거니까 그때 사진 같이 찍어요. 이제는 사용법도 확실하게 알거든요~~~^^ 어제는 정말 즐거웠습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어제 그냥 보낸게 아쉬윘어요
담에 오시면 ..
고마워요

^^ 부럽습니다. 저도 얼릉 오픈하게 되어 결재를 하고 싶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미리 오픈 축하해요♡♡
멀지 않으면 오픈하시면 찾아 갈께요

^^ 머셔도 오셔야합니다. 저도 오픈하게 되면 올라가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대구입니다. 반갑워요~

네 한번 찾아뵐께요♡♡

정말 끝내주는군요.

동영상 엄청 재미있어요
센스 짱~~~

ㅋㅋㅋㅋㅋㅋ자꾸 보게돼옄ㅋㅋㅋ

뿌듯합니다 ^^ 역사를 만드셨네요 ㅉㅉㅉ

고마워요
다~~후배님 덕분

별말씀을요...
선배님의 오픈마인드가 최고의 선택이였습니다

스팀이 결재에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진심으로 기쁩니다. ^^

감사합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steem알고 결재하는 날이 멀지 않았겠죠

으윽... 사진 찍어 놓으셨으면 좋았을것을 하는 아쉬움이 남내요....
역사적 첫 현물 결제인데요....
역사적 첫 현물 결제 기록을 가지시게 된것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찍어야지 하곤 딴 손님들 땜에 깜박~~ㅎㅎ

오호!! 카페 위치 좀 알려주세요~^^

의정부 경전철 새말역 근처예요
경기 제2청사 부근요
주소 신곡동757-5뉴월드프라자 5층요

감사합니다 관심갖어주셔서요♡♡

이 글은 성지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큰 영광 입니당 ♡♡

와!!!! 스팀으로 어디에서나 초코라떼 마실 수 있는 그날이 언능 오면 좋겠네요:) 스튜디오 제이슨도 한번 가보고싶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