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9월 정기 스티밋밋업~(September Regular kr-meetup)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유저 여러분!!
8월 정기 steem meet up에 큰성원 감사합니다.
9월 16일 오후2시에 또~ 만나게 되었네요 ㅎㅎ

몇일 남지는 않아지만...
그동안 평안하시고 기쁜일!가득하시고 행복한 날! 뵈어요

댓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밋업 참가비용 : 5스달 , 음료와 간식은 제공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여성스티미언 채팅방보고 방문했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당^^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저 바라만볼뿐.. 응원하고갑니다^^~

고맙습니다.
기회되시면 참석도...

헉.. 애들이 아직 껌딱지라 조금 키워놓고 참석 하겠습니다..
꼭 한번은 가는걸로~~^^

아~~ 결혼하셨군요
사진상은 아직 미혼인줄 알았어요♡

16일날 결혼식이있어 서울가는데 시간이된다면 참석하겠습니다 ㅎㅎ

꼭~~ 오시면 반가울것 같아요♡

거리상의 제약이 있는 저에겐 멀리서 응원합니다!
꼭 의정부 올라가는 길이 있으면 신청하겠습니다~ 보통 한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있는 건가요?

네~~
매달 둘째주에 하고 있어요♡

흐앗.. 정규밋업 참석하고 싶었는데!!
15일부터 세부여행이라 겹치네요 > <
알토란 같은 시간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D ♡

재미나게 여행다녀오시고..
담 달엔 뵙는걸로..ㅎㅎ

참석합니다~!

네~~
언제나 반가워요♡

으아 ㅠㅠ 이번엔 뵙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뉴질랜드 가기전에 밋업 한번 더 참석하고 가겠습니다 : )

에고 ~
이번달엔 못보겠네요 흑흑~
뉴질랜드 잘 다녀오세요♡

신청합니다.
드디어 갑니다. ㅎㅎ

오신다니...
넘 좋아요
참가비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 자격증 시험이 있네요 이번 달에도...지난 달에도 시험 때문에 못 갔는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이번 밋업도 사진과 후기로만 함께하겠습니다ㅠㅠ 히잉ㅠㅜ

아~~ 예쁜 분...
시험 잘 치르시고 ...
담에 뵙는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