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단순!! 마켓!! - 랑떡

in #kr7 years ago (edited)

{kr-market} - 랑떡 선물세트: 손빚 진1호

   (랑떡35g, 36개,  4종:쵸코맛,치즈맛,딸기맛,연맛)

=
시중가 : 4만원
판매가 : 2만원(택배비 포함)
봇팅수익 : 40달러 - 1명 , 80달러 - 2명
구입원하시는 분 : 댓글로...

(제가 경매나 복잡한걸 잘 몰라서.... 단순하게..ㅎㅎㅎ)
선정 방법: 무작위 추첨(추첨 사진 올리겠음)

-랑떡 소개-


Sort:  

저도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나는이 포스트를 좋아한다! 계속 지켜라 @cnstlf60.

랑떡 맛있겠어요 ~ㅠ~ 침고이네융...ㅎㅎ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ㅜㅠ현금으로 드리면 되는 것인가요ㅕ?

현금과 스팀, 스팀 달러 모두 가능합니다.

ㅎㅎ참여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오홋~ 무조건 구매입니다~ ㅎㅎㅎㅎ 맛이 느므느므좋아요^--^
직접 받으러가면되나요? 받으러가면서 스팀최초결제 카페에 대한 인터뷰도 하고 싶습니다^^

랑떡~
맛있겠는데요~~

너무 늦었나? 보팅했고요
원래 저는 행운이 별로 없더라구요....
선배 부~~~~~자 되세요 ㅋ

일단 주문 드가고 보팅합니다. ㅎㅎ 제게도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해 봅니다.

도전해봅니다~!

이것은..... 군대에서 많이 먹은 떡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