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For a moment

in #kr7 years ago (edited)

하루 종일 카페에 갇혀 있는 나의 생활...
나에게 잠시~~ 여유를 준다.

카페는 비워 놓고 그냥 나왔다.

우리 동네는 쉴 수 있는..
걸을수 있는 공간이 많다.

잠시 쉬세요!!!

카페에서 나오면 한 2분 거리의 중량천 이 있다.


자전거 길과 조깅할수 있도록...



할아 버지가 보고 계시는 것은???



바로 이놈들이죠!!! 잉어들....



비둘기도 함께 놀아요~~



경전철 새말역



마침 경전철이 지나 가네요



경전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자전거 행열~



자전거의 밥 = 공기??



워니를 소개합니다.(지나가던 강아지)



한가로운 오후 한때 잠시~



할아버지와 물고기와의 대화도 듣고...
잠시 좋은 시간이 되었네요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이었습니다.♡♡♡♡


Sort:  

Good post and amazing picture
Thanks for sharing

Thank you.
There are good people in good places.

Yeah Right good and bad are everywhere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7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6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한가로워보이네요ㅇㅂㅇ~집근처 산책 공간이 있다는게 부럽습니다 . 저희집은 ㅜㅠ 가파른 오르막 ㅜㅠ이런 여름에 나갔다오면 땀범벅이죠

운동??
되는게 아니라 노동이 될수있겠네요♡

Looks great to relax in the area. Plenty of room to go and watch after the fishes.

감사합니다.
휴식은 다음일을 잘하게 하지요~~

대단해요

고맙습니다♡

아직까지는 저녁에 산책하면 시원한거 같아요... 낮에 하루종일 에어컨 바람쇄다가 저녁에 자연바람 맞으면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ㅎㅎ 근데 곧있으면 열대야가... 작년에 밤에 더워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ㅎ

이제 곧 열대야가 시작되겠죠??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에 살고 계시네요:)

주변에 산책하는 좋은 길이 있다는 것이 행운이지요 ♡

잔잔한 느낌의 사진들이 편안함을 주네요! 잠시 쉬세요랑 정말 잘어울려요. 잘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건물안에 갇혀 있다가 나오니 공기가 달리 느껴지네요 ㅎㅎ

개천에서 가깝지만 시간이 문제군요^^
잘 보고 갑니다.

아~
안타까운 현실 이네요♡

중량천 잉어 엄청나요 ㅋㅋ 노원교쪽에도 대물들이 ㅋㅋ

의정부 중량천 지천에도 많더라고요
어제 처음 봤어요
있는줄 몰랐거든요

These are some beautiful photographs.
The scenery is amazing and that is one cute dog haha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