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카페제이슨 8월 정기 밋업에서 만나볼 머그잔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

이 그림은 @cass님의 디자인입니다.

@cass님이 줌마네에 디자인 사용을 허락해 주셔서..

에코백 만들기 전에..먼저 머그잔을 출시하게 되었네요

50개 한정


()

(

()

()


사진에서본 것 같이 각 컵에 넘버링 1/50~50/50 입니다.


1번은 카스디자인 사용허가에 도움을 주신 @clayop님에게...
2번은 카페 제이슨에서 영구 보관합니다!!


3번 부터 주문 받습니다. 기본가격은 20스달입니다.
댓글에 신청및 넘버링 구입희망가격을..꼭!! 기입해주세요


주문후 남은 컵은 8월19일 스티밋업에서 ....


                                                                                                                                                     감사합니다!!!!     -카페제이슨-

Sort:  

안녕하세요 cnstlf60님, 머그컵 정말 이쁘네요.. 한달에 한번씩 정기
밋업이 진행 되는 거지요??? 참석은 할 수 없지만 다음에는 저도
마음의 선물이라도 해 야 할 듯 하네요.. 좋은 만남과 좋은 자리가
되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Cnstlf60, could u pls translate this, or will you like to teach me chinese language?

1번 30스달 입찰 갑니다.

3번 25스달 입찰합니다. @cass 님 친필 서명이 들어갔다면 2배정도 가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른 번호로 재입찰 부탁드립니다♡

50번 25SBD에 입찰합니다.

Another Korean brother from another mother! You guys are big here on steemit! I hope you understand my English. Embarissingly I've lived in SK for 4 years and can barely speak a word. I was very buys teaching English those years. Now I'm the "World Travel Pro" on steemit! For any travel advice and tips I can surely help.....and if you need help with English stuff too!

Have a great day!

Dan "World Travel Pro!"

11번 신청합니다

이미 1번 당첨 되셨습니다.
보내드릴 방법??
아님 제가 잘~ 보관했다가..
내년 4월 라떼 데이 때??

헛 감사합니다 ^^ 라떼데이때 찾으러 갈게요 ㅎㅎ

응원하고 갑니다 > _</

고맙습니다♡

컵이 너무 이쁘네요.~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멋진 머그컵!!! 잘보고 갑니다^^

와우 멋진 컵이 또하나 나왔군요~!!
욕심나는데요~ ㅎ

1번 신청 가능할까요? 기왕이면...ㅎㅎㅎ

죄송해요 ♡

1번은..@clayop님에게..
수정했거든요
도움주신 분에게..
감사!표시하는것이 당영한건데..
제가 글 올리는데.. 급급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