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코 점심~불고기 베이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아 ~~~배고프다!!!!
아침 부터 정신없이 다니다 보니...
image
카페로... 빌라계약하러...
이제 코스코에 장보러 왔다.
image
배가 고프면 과소비 한다기에...ㅎㅎ
image
내 배 부터 채우자!
image
image
image
4500원의 점심
나름 좋았다♡♡♡♡

Sort:  

코코의 불고기 베이크는 진리 이죠~ ^^
다 드셨으면.~ 시원한 아메리카노도~ 한잔~ 드셔요~ ^^

코스트 코에서 탄산수로...ㅎㅎ
카페에 와서 시헌한 커피~~
쭉~~~ 했네요...ㅎㅎ

코스트코 식당이 그렇게 맛나다는데.. 한번도 못가봤네요.ㅜㅜ 비주얼은 확실히 땡깁니다.ㅎㅎ

나름 괜찮아요
가격 대비..ㅎㅎ

바쁘시군요.
차분히 마무리 하시길 빕니다.

코스트코이거 진짜 맛있는데!!!!!!!
사진보니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네용

코스트코 여기맛있죠!

불고기 베이크,
맛있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