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어로 방 안에서 신발을 신지 마세요는 어떻게 말할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Clutho입니다

오늘은 "방 안에서 신발을 신지 마세요"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베트남어로 "방 안에서 신발을 신지 마세요"는
Không nên đi giầy trong phòng 라고 합니다
콩 넨 디 져이 쫑 퐁 라고 읽습니다

단어)
Không nên(콩 넨) : ~해서는 안된다
đi giầy (디 져이) : 신발을 신다
trong phòng (쫑 퐁) : 방안에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4.71
ETH 1591.0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