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어로 "나는 결혼할 예정이다"는 어떻게 말할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lutho입니다

오늘은 " 나는 결혼할 예정이다 "라는 베트남어 표현에 대해 배우겠습니다 ^^

베트남어로 나는 결혼할 예정이다는
tôi sắp cưới 라고 합니다
또이 삽 끄어이 라고 읽습니다

단어)
tôi (또이) : 나는
sắp (삽) : 곧 ~ 할 예정이다 / 막~하려고 하다
cưới (끄어이) : 결혼하다

다른 표현으로는
"나는 구직할 예정이다"는
tôi sắp xin việc (또이 삽 씬 비엑)라고 합니다
xin việc (씬 비엑) : 직업을 구하다, 일자리를 요청하다

베트남어 공부 사이트
https://chao.modoo.at/

Sort:  

나중에 베트남 여행갈때 써먹어야겠네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
여행 잘 다녀오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