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diving] G2 스카이다이빙 라이센스 취득하다 + 복귀글!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12-22-04-13-45_Photo_51.jpeg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G2 입니다 :D
정말 오랜만이네요. 다들 잘지내시고 계시죠? 저는 긴 휴가기간동안 여행도 다니고 건강도 챙기느라 바쁘게 지냈습니다. 이젠 장기휴가는 조금 자제해야겠어요ㅎㅎ그나저나 제가 없는 동안 팔로워분들이 800분이나!! 조만간 이벤트를 준비하겠습니다^^


이번 글에는 제 자랑아닌 자랑을 하려고 하는데

제 버킷리스트였던"스카이다이빙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ㅎㅎ

스카이다이빙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스카이다이빙>
밀리터리 강하(특전사 공수교육)와 달리 고고도(5500ft이상)의 상공에서 뛰어내려 30~60초동안 프리폴(다양한 공중동작)을 하며 약속된 고도에 낙하산을 개방하는 우주 최강의!!!!! 익스트림 스포츠입니다.
*밀리터리 강하는 낮은 고도(500m이상)에서 실시하며 점프 후 낙하산이 즉시 개방됨.

<라이센스 취득조건>
A라이센스 25~49회
B라이센스 50~199회
C라이센스 200~499회
D라이센스 500+
*각 레벨마다 추가적으로 받아야할 교육有

IMG_8444.JPG

UPSA에서 받은 멤버쉽 카드와 스티커!!


AFF LV.7


AFF 수료 후 첫 개인점프!


같이 교육받은 동생과 2way

IMG_7707.JPG

저는 현재까지 35회 점프뛰었고 A라이센스 소유자입니다. 처음에 뛸 때 얼마나 무섭던지...

IMG_7674.JPG
IMG_7576.JPG

제가 교육받았던 지역은 호수이 많아서 Lake Elsinore라고 불리더라구요(믿거나 말거나)

동네분위기가 조용하고 한적해서 무척 좋았답니다.

house-of-siloam4-640x426.jpg
그 중 최고였던 건 숙소의 유황온천!!(아쉽게도 사진을 못찍었네요ㅠ)
출처 : http://worldhotspring.com/house-of-siloam

올해는 스카이다이빙 B라이센스에 도전하려고합니다. 지켜봐주세요!!


다음 포스팅은 "미국여행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G2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ㅊㅋ드려요~~복귀환영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복귀했어요. ㅎ

감사합니다ㅎㅎ 잘부탁드려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전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이런거 못하는데 ㅎ
화이팅입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당

저도 처음엔 무섭더라구요ㅎㅎ 첫 다이빙은 기억도 안납니다 ㅠㅠ 저도 팔로우 했어요~

익스트림 스포츠!!! 멋지네요

고구마님이 더멋져요~ㅎㅎ 냥이 4마리 가즈아~

저도 이건 꼭 해보고 싶어요!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ㅎㅎ

스노우님~ 언능 배우셔서 같이 점프장 투어해요~ ㅎㅎ

와 .. 이걸.. 저는 앞에서 주저앉을 것 같은데 ㅜㅜ

여러번 뛰다보니 어느새 즐기고 있더라구요ㅎㅎ 정말 재밌습니다~

저 사이판 갔을때 이거 했었어요 +_+
와 근데 라이센스까지 대단 ㄷㄷㄷㄷ

헉!! 대단하세요~ 사이판 경치가 엄청났을거 같네요 ㅎㅎ

대박 제버킷리스트가 한번 뛰어보는건데 35회라니요
너무부럽습니다.

최작가님 오랜만입니다~ 몇달전 밋업때 뵙고 이제야 다시 뵙네요ㅠㅎㅎ
스카이다이빙 매력에 빠지니 계속 뛰고싶네요ㅎㅎ

허.... 대단하십니다....우와..... 보기만해도 오금이 저립니다..

인식님 약속드린거 언능해야되는데 ㅠㅠ 올해안에 마무리 짓겠습니다 ㅎㅎ

정말 인생을 즐기시는군요ㅠㅠ
부럽습니다...저도 용기를 내보아야할텐데...

감사합니다^^ 지니어스님 용기내어 도전해보세요~

대단히 멋지십니다!!

아닙니다ㅎㅎ 스톨님 크로스핏 대단하세요 ㅎ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