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 Votum 알파버전 올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https://github.com/clayop/votum

마지막에 구조를 조금 바꿔서 테스트를 더 해봐야 합니다. 하지만 구조적으로는 거의 완성된 것 같습니다.
@leesunmoo 님의 요청에 따라 특정 명성 이상의 사람에게 보팅하는 알고리즘을 추가했습니다.

앞으로 해야 할 작업은 인스톨 메뉴얼 (각종 파이썬 라이브러리 설치)과 사용제 메뉴얼 작성입니다. 필요한 경우 코드에 주석을 달아야 할 것 같지만.. 시간이 없네요 ㅠㅠ

테스트가 완료되면 필요하신 분들께 서비스를 오픈하겠습니다. 이 경우 포스팅 개인키를 받아야 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전달받으면 좋을지 좋은 생각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참고로 외부 DB와 연결하기 쉽도록 짜놨습니다. 현재는 일반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YAML을 임시로 사용하고 있는데 DB 읽고 쓰는 부분만 바꿔주시면 웹서비스용 DB로 쉽게 변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요...ㅋ)

존경스럽습니다

스팀보터처럼 받으시는건 어려운가요? 그리고 의견 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걸로 웹 프로그래밍 능력자분께서 사이트 만들어 주시면 가능합니다. 제가 아직 웹개발은 손을 안대서.. ㅠ

그리고 운영비 문제가 있으실테니.....
스팀보터처럼 clayop 님 게시글 강제보팅 기능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지속가능해야 하기 때문에 저는 게시글 강제보팅 기능은 필수라고 봅니다

이런 말씀 드리면 좀 그럴 수도 있겠지만 운영비나 개발비는 무시할 정도입니다. 이거 코딩하는거 하루 정도밖에 안 걸렸고 운영비는 외부 노드 돌리면 거의 0에 가깝게 듭니다. 스팀보터 사실 별거 없습니다.. (제가 웹개발도 했다면 사이트 만드는데 하루이틀쯤 더 걸렸을지도 모르겠네요)

한국 KR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크레욥님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스팀잇 발전에 또 하나의 획을 그음에 축하드리며.

감사합니다. 지금 버그 왕창 발견해서 대폭 수정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그냥 숟가락만 얹어도 될런지요~
근데 그런 능력 많이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