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 규칙 제안] 셀프 댓글 보팅 어뷰징은 안된다

in #kr7 years ago

가지고계신 파워와 팔로워를생각해서

제가 똑같은 논리로 답변드리면 이것들 또한 제가 금전적 시간적 노력을 들여서 갖게 된 것입니다. 왜 제가 가진 권한과 그 행사를 제한하려 하시나요?

Sort:  

그렇네요ㅎㅎ 편하신데로 하세요.

규칙을만드시고, 파워가 낮은 신규유져들을 부디 굽어살피셔서, 다른생각을갖고있는 유져들은 파워로억누르고, 그렇게 자신만의 세상을 잘 만들어가시길 기원합니다.

대부분 비슷한 반응이시더라고요. 본인에게 이익이 되는 파워 사용에 대해서는 자유를 외치다가 다른 사람의 파워사용에 본인에게 불리해지면 독점이니 횡포니 얘기하곤 하죠.

전 오히려 제 님의 생각에 따라서 하는 것입니다. 자유로운 파워사용을 하자고 하셨으니 저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런걸 지향하신게 아닌가요?

답답하네요.

제가올린글 처음부터보시지요.

자유롭게사용하는것은 타인에게 피해가되지않는선. 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당신의 자유는 소수자를 억압하고,
여론을 선동한다고 말씀드리는겁니다.

공정한방법으로 취득한 제 스팀파워와,
그걸 시스템에서 허용한 방식으로 제가 얻을수있었던 이득을 힘의논리로 억누르고 있단말입니다.

  1. 셀프보팅도 타인에게 피해가 됩니다. 불공정성한 평가를 통해 기여를 더 많이 한 다른 누군가가 가져가야 할 보상을 본인이 가져가는겁니다.
  2. 저도 공정한 방법으로 취득한 스팀파워입니다.
  3. 다운보팅 역시 시스템에서 허용한 방식입니다. 제가 정말 부당하게 권력을 행사하고 있다면 다른 분들이 오셔서 도와주시겠지요. Kr 커뮤니티 전체의 파워는 저보다 몇 배다 더 큽니다.

3.그러니까 제가 처음부터 다운보팅하는건 선생님 마음데로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2.부정한적 없습니다.

  1. 이부분은 누차 얘기하지만, 스팀을보유함으로써 생기는 가치를 선생님이 간과하고있다고 수차례 말씀 드렸네요.

ㅡㅡㅡㅡㅡ

이 이상 대화가 필요하시면, 제 메일주소로 전화번호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제가 전화올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97.02
ETH 2687.4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