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마지막 제안) 절대악은 절대선의 모습을 하고 있다. 제도화되지 않은 정의는 악마의 자식이다.

in #kr7 years ago

@lighthil 님 말씀대로 저는 한국 커뮤니티가 생기기 이전부터 증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올드스톤님도 2016년 7월에 처음 계정을 만드셨던데 제가 그 전에 블록생성 열심히 하고 있었어요 link. 물론 제가 한국 커뮤니티분들께 복에 겨울 정도로 지원을 받고 있고, 그러기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KR커뮤니티가 생긴 다음에 증인선출을 했다는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Sort:  

더 이상 님과 논쟁하고 싶지 않습니다.
저는 할말 다 했고 앞으로는 커뮤니티의 선택입니다.
초창기 제가 님을 위한 증인 보팅해달라고 커뮤니티에 부탁했던 일도 있지요.

더 이상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아 님을 잠시 뮤트하겠습니다.
그 사이 뮌가가 정리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 님의 어떤 문제 때문에 이러는지도 생각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