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한분이셔서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보냈습니다 ^^ 멋진 분과 함께하고 있는 진도 소방서(?) 분들과 firefighter1님 가족분들께 바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걸로 어떻게 써야할까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어떻게 도와드릴 방법이 없네요ㅠㅠ 소방가족들 새벽에 출동나갈 때 양말이랑 옷이랑 개인 장갑 사드려야되나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ㅜㅜ 말로 표현을 못하지만 지역이 어디신가요?? 제가 따로 밥한끼 사드리고싶습니다ㅠㅠ

한때 잠시 재직했었던 전직 소방관으로써 동감합니다. 평소 커뮤니티에서 clayop님의 모범적인 활동모습 늘 존경하고 있습니다.

전 이런 제안을 조심스럽게 드립니다. 좀 정치적인 의견이라고 생각하실지 잘 모르겠으나 평소 본인이 관심갖고 있는 분야의 우리 대한민국 어느 시민단체이든지 거기의 회원이 되어주셔서 정기적인 후원을 해주심이 어떨까요?

사회의 부조리 등 적폐청산을 위해서 마련된 지난 촛불집회 때 일반 국민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셨지만 그 집회의 중심이 되어 시작점이되고 동력을 만들어 준것은 사실 우리 대한민국의 수 많은 민주시민 단체들에 속한 회원 분들이었거든요. clayop님의 적극적인 사회참여가 부디 이번 제천시 나아가서는 대한민국의 또 하나의 동력이 되기를 바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6.21
ETH 2715.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