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 현금화에 대한 생각 SCT편

in #kr5 years ago

증인하면 바빠요... ㅎ 하시면 일 하시는데 지장 있으실 수 있습니다
저야 3년 넘게 해와서 익숙해진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지금도 뭔 일 터지면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ㅠ

Sort:  

네 그 부분도 큰 이유입니다. 제 성격에 물론 제 증인서버 안돌아가도 아무 지장없을 거 뻔히 알면서 자존심(? 이라기보단 성격이려나) 매달릴거 알아서 저는 못할 것 같더라고요. 정말 다양한 이유로 저는 못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ps. 오 이거 댓글도 다시 스판에서 작성안하면 안보이게 처리한건가. 스판에 들어와봤더니 안보이네요. 강제로 수정 테스트ㅎㅎ

전 스팀잇에서 달았는데 parent permlink는 제대로 붙어있지만 제 permlink에는 re-가 안 붙고 찍히는 현상 때문에 그런가봐요~
(이것도 아예 새 permlink로 달리네요. 둘 간의 연계가 애매해져버린듯 ㅎ)

다른 댓글에 달았지만 그냥 대댓글이 안보이고 있습니다. permlink체계가 다른건 그 수정 이전에 nitrous가 포크해서 그렇습니다. 별 중요한 거 아니니 그냥 반영안하고 있는듯^^ 물론 예전처럼 무한히 길어지는 것도 별로지만 너무 짧게 해버려서 인간적으로 바로 위 parent author정도는 넣어서 해야 link만으로도 좀 구분이 될텐데. 건의는 했지만 안바꿀듯^^

아하 ㅎㅎ

아 그냥 대댓글이 안보이는 버그네요.

이렇게 하나 또 찾으시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