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저는 스팀에서 채굴을 합니다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써보는 @woo7739 님의 명품 대문입니다)

도발적인 제목에 놀라서 들어오셨을 수도 있겠네요. 네 하지만 저도 다른 분들처럼 스팀에서 채굴중입니다. 근데 코인을 채굴한다는 얘기를 하고 싶은건 아닙니다.

저는 스팀에서 사람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아... 이런걸 말하는건 아니고요...




저는 지금 사람의 꿈과 열정과 온정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채굴 난이도가 별로 안 높아서 저같이 부족한 사람도 얼추 먹혀들었습니다. 근데 이젠 난이도가 너무 높아져서 전 명함 내밀기도 힘들어졌네요. 대신에 가진 스파로 사람 채굴은 열심히 하고 있는데 이분들이 열심히 스팀을 키워주고 계셔서 행복합니다 ^^

최근에는 저 혼자 채굴하려니 효율이 떨어져서 몇몇 분한테 채굴파워를 임대해 드렸는데 그분들도 열심히 채굴하고 계신듯 하네요. 갑자기 저처럼 사람캐는 채굴자가 되버리셨습니다. ㅎㅎ

스팀파워로 사람을 캐고, 사람은 스팀파워를 캐고... 이곳은 그런 곳 같습니다 ^^

Sort:  

ㅎㅎㅎ
저는 별로 빨간약 먹고 싶지 않습니다.

얼릉 전기 만들러 가시지요 ㅋㅋㅋㅋㅋ

저도 꼭 고래가 되면 스팀잇의 인재님들을 키워 드리고 싶어요! :)

헉 빠른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잇을 자주 하다 보니 글을 빠르게 속독하고 혹시 놓친게 없을까 몇 번씩 빠르게 읽고 댓글을 달 수 있게 됐어요! ㅎ_ㅎ

스팀파워로 사람을 캐고, 사람은 스팀파워를 캐고... 이곳은 그런 곳 같습니다 ^^

좋은 채굴장이자 좋은 채굴 방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람을 채굴한다는 말은 좀 ^~^ 갑자기 상도의 명대사가 생각나네요 "장사는 돈을 남기는 것이 아나 사람을 남기는 것이지" 사람 채굴이 바로 이걸 말씀하시는 것이지요?
저 역시 사람을 남기는 일에 매진할 생각입니다
너무 멋진 분들이 많고 9일된 저에게 이 신세계는 새로운 자극이자 어릴적 놀이동산의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말이네요 ^^

ㅋㅋㅋㅋ대문이 너무 귀여워요

저는 실제로 granturismo님 글을 보면서 투자관? 가치관도 많이 바뀌고 훨씬 마음이 편해졌어요. 스팀잇에 점점 대단하신분들이 많이 들어오는거 같아 좋습니다. 전 뻘글이나 쓰지만요 ㅋㅋ
그분들이 스팀의 가치를 올려주실거라 믿습니다. 정말 노력하시는분들이 많이 가져갈 수 있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예수님이 고기잡는 베드로에게, 이제부터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씀하신 내용이 갑자기 생각나네요.'사람 캐는 채굴자'도,이곳 스티밋에서 주목 받지 못하고 어둠에 있던 사람들을 빛으로 옮긴다는 의미이니 비슷한 맥락으로 읽힙니다.ㅎ

명품대문 ㅋㅋㅋㅋㅋ
저도 얼른 채굴당해서 채굴업자 되고 싶네요
저도 뉴비지만, 제 스팀파워가 바닥이라 업봇해두 보상보단 좋아요 수준으로 찍히는게 아까운 글들이 참 많아요 ㅎㅎ 언제나 감사루 합니당~

ㅋㅋㅋ정말오랜만에보는 대문이네요
사람을 캔다는 표현 참 좋은것같습니다.
저도 아직 저 깊숙히 숨어있는 많은분들을 캘 수 있는 그런
스티미언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

스팀파워로 사람을 캐고, 사람은 스팀파워를 캐고... 공감되는 글귀입니다. 저도 빨리 영향력 있는 스티미언으로 거듭나고 싶네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