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팀파워 나눔

in #kr7 years ago

방금 스팀파워를 추가로 나눔하였습니다. @tonesquare 님께 100 MV, @usim 님과 @leesol 님께 각각 50 MV씩 나눔했습니다.
아이디를 보시고 눈치채셨겠지만 이번 나눔은 테마가 있습니다.
바로 "그림"인데요, 나눔드린 분들 모두 일러스트레이터 혹은 디자이너십니다. 다른 작가분들도 많으시지만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 위주로 나눔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sharepowerkr-sharepower 태그를 새로 달아봤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l

woo님은 짤공장장이신듯! 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감사합니다~~ 야호~

나눔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도 언제가 나눠드릴수 있는 날이 오겠죠?!

You are very noble heart, I am very friendly with you,,,@clayop

와우 멋진 일을 하고 계시군요!

동료분께 말씀 전해주세요 ㅎㅎ

아니!? 우리팀 디자이너였군요?!

항상 스티밋을 위해서 애써주시는 점 감사합니다

나눔의 문화 스팀의 매력적인 기능 같습니다. 나눔만큼 복 받으실겁니다 ^^

제가 무식해서 그런데, "나눔" 하였다는 것이 정확히 어떤 의미인가요?
스팀 파워를 무상으로 기부했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대여해주었다는 것인가요? 대여해주게 되면, 큐레이션 리워드는 누구에게 가는 것인가요? 원 소유자가 큐레이션 리워드를 받나요 아니면, 대여를 받은 사람이 받는 것인가요? 물론 대여받은 사람이 자신의 글에 이 스팀파워를 사용해서 생긴 저자 쪽 리워드는 당연히 저자 본인이 갖는 것이겠지요?

대여(혹은 위임 delegation) 하는 것이고 큐레이션 리워드는 위임받은 사람이 갖게 됩니다. 저자 보상은 말씀하신대로 저자가 받게 되고요~

대여할 때 큐레이션 리워드를 나눠 갖도록 세팅할 수는 없나요? 매일 큐레이션 하기는 귀찮고, 그렇다고 리워드를 다 포기하고 싶지는 않고, 봇에 맡기는 것은 비윤리적이고, 그럴 때, 큐레이션 잘하는(좋은 글을 잘 찍어서 보상이 좋은) 사람에게 맡기고, 리워드를 나눠 갖는 옵션이 있으면 유용할 것 같은데요.

저도 제안했던 내용인데 개발 우선순위는 아닌것 같습니다.

앗.. 이렇게 바로 해주실 줄이야 ㅠㅠ 디자이너 영입해서 kr-art 태그 핫하게 만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그림분야가 좀 더 활성화되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