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버와 조쩌리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822_110255-01_edited.jpeg

블록페스타에 왔길래 사진 찍었습니다. 비캐 지갑이 있나고 물어보더군요..ㅎ
쿨한 아저씨입니다 ㅎㅎ (성깔있어 보이기도...) 제가 예즌에 비캐 비판한 글 쓴건 당연히 안 말했습니다.(갑분싸할까봐...)

Sort:  

비캐 지갑있다고 하고 보여주면 비캐 전송해준다고 풍문으로 들었습니다 ㅋ_ㅋ

네, 사실입니다 ㅎㅎ

IMG_20180823_222452_446.jpg
(코인방에 로저 버 모르시는 분들도 꽤 되시더라는..)

저번에 빗캐 밋업때. 이야기도 잠깐 나눴습니다. ^^
기승전비캐 전도사로 활동중인 로저 버 이지만,
말씀하신것처럼 스팀잇에도 관심이 있다더군요!


로저 버는 비트코인 캐시가
실생활에서 비트코인보다 월등히 저렴한 수수료로
광범위하고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코인이 되기를 바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생각해보면 비트코인캐시의 가격이 오를 이유가 채굴난이도 상승 말고는 딱히 없네요. (덧 - 비트코인캐시의 채굴난이도는 vs비트 와의 채산성 차이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조절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해시레이트)

실물화폐 경제를 암호화폐가 부분적으로 대체해나가기에는,
지금 수준의 시가총액은 아직 '터무니없이 작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좋은 밤 되세요 @clayop 님 ^^

P.S - 비캐 지갑 보유자에게는 밋업에서 실시간으로,
본인이 직접 비캐 에어드랍을 해줍니다. ^^
금액은.. 밋업 왔다가는 지하철 요금 하라는게 분명해..

갑분 쏴~아~ 웃는얼굴엔 침 못뱉죠

잘하셨네요 ㅎㅎㅎ
로저버가 어떻건간에 부럽습니다 ㅎㅎㅎ

비캐지갑있으면 5천원치 비캐 보내주셨을텐대..

아 5천원이에요? 안하길 잘했네요 ㅎㅎㅎ

로저 비어에게 어떠한 감정을 가졌든 그가 이쪽 시장에서 거물이라는 점. 그리고 초기 비트코인이 퍼지는데 웬만한 한국인들 다 합친거 보다도 더 큰 영향을 줬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죠..ㅎㅎ

ㅋㅋ 비캐 고점찍고 ㄷ ㅐ 하락했을때
로저버가 인터뷰때 코리아 쏘리했던 기억나네요

ㅋㅋㅋㅋㅋ비캐지갑있냐고 물어보신게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갑분싸 이야기도 웃기고요.

아니근데 왜 사진이 왜 돌아갔어요!!! 울 아부지 인터넷 하시는거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에서 올리니...ㅠ

ㅎㅎ면전에서 말하면 안돼죠 ㅋㅋㅋ

할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