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you표 스팀잇 스티커가 도착했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20_120157937.jpg

띵똥! 또 왔습니다 요 며칠 스팀잇을 통해 물건 다양한 상품을 받아 보는 것 같습니다 ㅎㅎ 장 보려면 스달을 좀 모아둬야 겠습니다. 마침 폴로 스팀 거래가 풀렸다는 소식을 듣고 소량 남아있는 비트로 스팀을 구매해 오늘 바로 파워 업을 했는데요 별 티가 안 나네요 ㅎㅎㅎ 각설하고 오늘의 주인공 스팀 스티커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쁜 스티커 잘 받았습니다!

스티커 비용을 보내주신 @woo7739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정성스레 손수 손글씨로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신 @boostyou님 수고하셨습니다.

Sort:  

고래가 너무 귀여워요.. 저도 고래가 되고싶어요 ㅋㅋㅋ

저도 고래가 되고 싶네요 ㅎㅎㅎㅎ

이벤트 진행해보니 이게 만만치 않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잘갔으니 다행입니다.

예전 잠깐 쇼핑몰 운영할때 아침부터 저녁까지 포장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스팀의 다양한 물고기가 있는데...전
언제쯤 고등어라도 될 수 있을지. ㅎㅎ 까마득 합니다.

고래는 바라지도 않음..
그냥 스티커라도 고래 가져봤으면 합니다.ㅋ

이참에 부스트유님께 문의해서 고래를 획득해 보심이 .. ㅎㅎ

스티커 정말 예쁘군요!!
함 신청해봐야겠습니다. ㅋㅋ

파워업 태그도 달아주시지요. ㅎㅎ

태그 적용했습니다 ㅎㅎ
스티커 구매는 부스트유님께 한번 문의해보세요^^

그림 귀엽습니다!

특히 고래가 귀엽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