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스피커
블로거에 글쓰기 시작한 지 5일째 되네요 ^^ 직장인이라 일마치고 귀가 후 포스팅하는 거라 쉽지만은 않지만 꾸준히 작성해나가 보려 합니다 (존경합니다 스팀잇 선배님들!)
올가을쯤 새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데 작은 방 한켠을 나만의 작업실로 꾸며 보려 합니다 그때쯤 방을 꾸미는 과정도 올려 보겠습니다.
요즘 제 메인 사진에 있는 요녀석으로 (우드스피커)영화나 음악을 자주 듣고 있는데요 여러분에게도 보여주고 싶어 실제 영상으로 찍어 봤는데 실제 들어보면 차이가 확연히 나는데 폰으로 찍으니 청량감이 떨어지는 것 같네요 참 괜찮은 아이템인데 어떻게 표현 할 방법이 없네요 ㅠ 몇번을 찍고 또 찍고 하...좀 잘 찍혀봐~! 힘들게 찍은 영상 봐주실 거죠~^^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

영상이 비공개로 올려져서 다시 수정 했습니다
(__)
직접 만드신건가요?
보통 이런거는 제작기간이 많이 소요될것같습니다
네 애증의 작품입니다.
일주일에 한번 많으면 두번 가면 두세시간을 공방에 들러 작업을하니 결과물 완성 속도가 좀 더디긴 합니다만
실제 요즘 요녀석으로 영화나 음악감상용으로 사용하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